취업·진로상담센터

  • 공지사항
  • 센터소개
    • 센터장 소개
    • 주요업무
  • 채용 정보
    • 채용공고
    • 취업뉴스
  • 취업후기

공지사항

경영대학_취업·진로상담센터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기업윤리와 경력개발] 수강생 공지사항 (기말 수행평가)
분류
작성자 경영대학 등록일 2015-11-20 조회수 3343
첨부파일

기업윤리와 경력개발 수강생분들~

수행평가 2차 과제인 계획서/이력서 양식을 서식자료실에 업로드하였습니다. 클릭클릭!!

금주 수업 시간에 설명한대로,

워크넷 검사 (1,2학년 : 대학생 진로준비도검사 / 3,4학년 :구직준비도검사) 및 

첨부 파일(기업윤리와경력개발_수행평가설명20151117)을 활용하여 과제를 시행하시기 바랍니다.

 

 [ 계획서/이력서 작성 방법 ]

1. 서식자료실 첨부된 엑셀파일을 출력하여 손으로 작성

* 계획서/이력서 양식 바로 가기 (클릭) http://goo.gl/g6OcET

2. 엑셀파일 탭마다 클릭하여 그대로 인쇄하면 각 탭별로 1페이지로 출력됨

    (1번 탭 역량발견모델 : 전원 작성  /   2번 탭 계획서 : 1,2학년 작성 /  3번 탭 이력서 : 3,4학년 작성 )

3. 기말고사 전까지 (2015년 12월 15일 18시) 경력개발센터 방문 제출한 학생에 한해 평가 (제출함에)

4. 타 수강생과 동일 내용 적발될 경우, 해당자 모두 예외없이 감점될 수 있으니 반드시 스스로 작성하기 바랍니다.

=> 위 작성방법에 따라 작성/제출하지 않은 경우는 감점 요인임을 알려드립니다.

5. 워크넷 검사는 출력하여 계획서/이력서와 같이 제출합니다.

 

★ 궁금한 사항은 혼자서 또는 친구들하고만 고민하지말고 질문하는 용기!!

[문의사항]  다산관318 경력개발센터 / Tel : 3635~6 / EM : asba@ajou.ac.kr

경영대학_취업·진로상담센터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기업윤리와 경력개발]과제 제출&온라인강의 마감(오늘 오후6시)
다음 [비즈니스PT] 궁극의 PT 실무자 특강 안내 (11/7 토 10시 B106)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