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진로상담센터

  • 공지사항
  • 센터소개
    • 센터장 소개
    • 주요업무
  • 채용 정보
    • 채용공고
    • 취업뉴스
  • 취업후기

공지사항

경영대학_취업·진로상담센터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선발공지] 2017 하계 해외 진출 탐방 - 일본
분류
작성자 강예진 등록일 2017-07-13 조회수 2467

일본 탐방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인원이 신청하여 예정 인원보다 5명을 추가하여 20명을 선발하였습니다(경쟁률 약 2:1)

아쉽게도 이번에 함께하지 못한 학생들은 경영대학에서 진행 중인 해외단기파견(연변대학) 프로그램이나 차후 동계 탐방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을 예정이니 이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선발 여부는 문자로 안내하였으며, 문의사항이 있으면 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 yeyeahjin@ajou.ac.kr (하계 센터 운영 시간은 4시까지임을 참고해주세요)

 

 

선발된 학생은 다음의 공지를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 선발 인원 : 20

(신청자가 많아 예정보다 5명 추가로 선발)

 

2. 탐방 프로그램 안내

 

탐방 기간

821() - 826()

56

탐방 내용

- 교토 산업대학 방문

- 기업 공장 견학

- 한국무역협회(KITA) 방문

- 일본 문화 탐방

추후 자세히 안내

 

 

3. 예상 항공료 : 45만원 선 (개별구매 X, 학교에서 단체예약으로 진행합니다.)

 

4. 사전 OT 안내 : 구글 설문조사 참여 필수 

https://goo.gl/forms/2j6k56SHN9zMcCHF2

 

 

상기 내용을 참고하시어 하계 일본 탐방 참가 여부를 반드시 오는 717() 오후 12:00 까지 

     yeyeahjin@ajou.ac.kr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717일 이후에는 탐방 취소가 어려우며, 만약 부득이하게 취소해야할 경우 아래의 환불규정에 따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1. 프로그램 진행 도중 취소할 경우, 본인 서명 후 포기사유서를 제출하여야 함

 

2. 취소로 인한 환불규정은 파견교(기관) 및 관련 업체의 환불규정에 준하여 적용됨

 

3. 학생부담금 납부 후 포기한 경우, 포기사유서를 제출한 시점에서 상기 환불규정에 준하여 취소로 인하여 발생한 제반 소요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대하여만 환불가능함

 

4. 최종 합격 후 취소한 경우, 향후 경영대학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지원에 불이익이 있음

 

 

경영대학_취업·진로상담센터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취업후기] 2017 상반기 한국가스공사 - 인턴에서 정직원으로
다음 [공지] 하계 방학기간 중 단축근무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