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공지] 2017 하계 해외 진출 탐방 - 일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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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강예진 | 등록일 | 2017-07-13 | 조회수 | 2467 | ||||||
일본 탐방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인원이 신청하여 예정 인원보다 5명을 추가하여 20명을 선발하였습니다. (경쟁률 약 2:1) 아쉽게도 이번에 함께하지 못한 학생들은 경영대학에서 진행 중인 해외단기파견(연변대학) 프로그램이나 차후 동계 탐방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을 예정이니 이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선발 여부는 문자로 안내하였으며, 문의사항이 있으면 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 yeyeahjin@ajou.ac.kr (하계 센터 운영 시간은 4시까지임을 참고해주세요)
선발된 학생은 다음의 공지를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 선발 인원 : 20명 (신청자가 많아 예정보다 5명 추가로 선발)
2. 탐방 프로그램 안내
3. 예상 항공료 : 45만원 선 (개별구매 X, 학교에서 단체예약으로 진행합니다.)
4. 사전 OT 안내 : 구글 설문조사 참여 필수 https://goo.gl/forms/2j6k56SHN9zMcCHF2
※ 상기 내용을 참고하시어 하계 일본 탐방 참가 여부를 반드시 오는 7월 17일(월) 오후 12:00 까지 yeyeahjin@ajou.ac.kr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7월 17일 이후에는 탐방 취소가 어려우며, 만약 부득이하게 취소해야할 경우 아래의 환불규정에 따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1. 프로그램 진행 도중 취소할 경우, 본인 서명 후 포기사유서를 제출하여야 함
2. 취소로 인한 환불규정은 파견교(기관) 및 관련 업체의 환불규정에 준하여 적용됨
3. 학생부담금 납부 후 포기한 경우, 포기사유서를 제출한 시점에서 상기 환불규정에 준하여 취소로 인하여 발생한 제반 소요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대하여만 환불가능함
4. 최종 합격 후 취소한 경우, 향후 경영대학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지원에 불이익이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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