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진로상담센터

  • 공지사항
  • 센터소개
    • 센터장 소개
    • 주요업무
  • 채용 정보
    • 채용공고
    • 취업뉴스
  • 취업후기

공지사항

경영대학_취업·진로상담센터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정정- [경영인턴십] 2020 동계방학 경영인턴십(현장실습) 신청 안내
분류
작성자 경영대학 등록일 2020-11-25 조회수 4745
첨부파일

2020년 동계방학 경영인턴십 수강안내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

 

 기업리스트는 별도의 공지없이 기업이 추가 및 수정될 수 있습니다 .

수시로 아래 링크 확인하셔서 내용을 한번 더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기업 리스트 바로가기 ♦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02dfoKMNsAySc-GzUWWm-YlwUcW1pR8z_WXLaJcFm5Q/edit?usp=sharing

 

♦ 2020 동계인턴십 설명회 영상 바로가기 ♦ 

 

http://www.youtube.com/watch?v=tNSPjySwy_g&feature=youtu.be

 

 

♦ 경영대학 공지사항 바로가기 ♦ 

 

http://biz.ajou.ac.kr/biz/community/community01.jsp?mode=view&article_no=218501

 

 

 

 

 

[ 지원 안내 ] 

 

 

 지원자격

 

 


  - 경영대학 3, 4학년 (2020.2학기를 포함하여 4학기 이수자) 재학생
  - 휴학생의 경우 2021.1학기 복학 예정자
    * 글로벌경영학과 제외, 미복학시 학점인정 불가능

 

  

▶ 1 차 지원 : 11.25()~11.30()

                      현장실습지원센터(https://how.ajou.ac.kr/)에서 온라인 제출 

 

    LINC+ 현장실습과 신청방법 동일하며,

       상세 내용은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지원 기업 실습기간 학생지원 사항 등에 대해 반드시 확인한 후 신청

 

                     

 

 1 차 선발 : 12.1(개인별 발표(기간 동안 메일 반드시 확인)

 

                       * '직접선발'하는 회사의 경우 발표가 늦을 수 있음

 

 

 

 

   ※ 경영대학재학생 장학금

 

 

      : 현장실습 기간과 상관 없이 현장실습 수료시 장학금 40만원 지원
       

       (* 기업지원금, LINC+ 사업단 지원금 별도)

       (* 하단의 지원금 이미지 참조)

 

       

 

 

 

 

 

 

경영대학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2 차 지원 12.1()~12.6()까지 온라인 제출

                       ★ 12.1(화)~12.3(목)까지 온라인 제출

                

 2 차 선발 : 12.7(월개인별 발표 (기간 동안 메일 반드시 확인) 

                       ★ 12.4(금개인별 발표 (기간 동안 메일 반드시 확인)

 

 

 

 

[ 3차 지원 일정 안내 ]  

▶ 3 차 지원 : 12.4(금) ~ 12.7(월요일 자정)까지 온라인 제출

 

 3 차 선발 : 12.8(화) 합격자 개별 발표

 

 

 

 

 

 

 

 

[ 상시지원 일정 안내 ]  ◀ 현재 진행중

 

 


지원 : 12.8(화) ~ 종료시까지 온라인 제출

 

 선발 : 상시 합격자 개별 발표

 

 

 

 

 

 

 


  


[ 유의사항 안내 ]  


  - 교내장학금 지급 기준 미충족자 장학금 지급 불가
    * 교내장학금 지급 기준 :

      재학생 중(초과학기생 제외) 직전학기(2020.1학기) 12학점 이상 이수 및 성적 2.0이상
    * 직전학기가 교환학생인 경우 9학점 이상 이수자
  - 2020.2학기 휴학생은 2021.1학기 복학 후 장학금 지급
  - 2006 ~ 2018학번이 경영인턴십 과목을 수강할 경우 전공선택이 아닌 '일반선택'으로 인정
  - 2021.2월 졸업예정자 또는 초과학기자는 반드시 졸업연기 후 1월달 중 4주 3학점만 신청 가능
  - 경영인턴십 1,2,3,4 과목을 기 이수한 학생은 다산학부대학 현장실습 4,5,6 과목 중

    최대 6학점까지 추가 신청 가능
  - 별도 계절학기 등록금 없음
  - 수강신청은 선발 후 선발자를 대상으로 별도 안내 예정
  - 기타 문의사항은

    경영대학 취업진로상담센터 김병주 교수님( kbj0253@ajou.ac.kr / 031-219-3636)

    경영대학 취업진로상담센터 김정민 조교(031-219-3635) 로 문의 

    

     * LINC+현장실습 문의 : 031-219-1779
     * 국제교류팀 글로벌인턴십 문의 : 031-219-3521

 


 

 

 

 

 

 

 

 

 

 

 

 

 

 

 

      (※ 위 이미지의 '경영인턴십 수강신청서 제출'은 이번엔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경영대학_취업·진로상담센터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공지] 동계방학 기간 중 단축근무
다음 [경영인턴십 추가모집]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 8월(4주) 인턴십 이수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