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진로상담센터

  • 공지사항
  • 센터소개
    • 센터장 소개
    • 주요업무
  • 채용 정보
    • 채용공고
    • 취업뉴스
  • 취업후기

공지사항

경영대학_취업·진로상담센터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기업윤리와 경력개발] 수강생 공지사항 (1차 수행평가양식)
분류
작성자 경영대학 등록일 2015-09-22 조회수 4011

기업윤리와 경력개발 수강생분들~

수행평가 1차 과제인 기업/직무 조사 양식을 서식자료실에 업로드하였습니다. 클릭클릭!!

금일 수업 시간에 상세 내용을 설명할 예정인, 첨부 파일 양식을 활용하여 과제를 시행하시기 바랍니다.

* 작년과 달라진 점 (학생들의 학년 수준과 요구사항을 반영한 결과, 짝짝짝)

  1차 수행평가 과제였던 20개 기업 재무재표분석 -> 15개 기업 기업 일반정보조사로 변경함.

 

[ 작성 방법 ]

1. 첨부된 한글파일/워드파일 중 택 1하여 작성

2. 기업 당 1페이지 이내로 작성 * 15개 기업 (대기업 8개 + 중견/강소기업 7개)

3. 중간고사 수업시간 전까지 (2015년 10월 20일 18시) 이메일과 출력본 모두 제출한 학생에 한해 평가

    : 이메일로 송부 (asba@ajou.ac.kr) + 출력본 1부 직접 제출

4. 이메일 송부 시 첨부 파일명은 첨부된 파일 예시에 따라 변경하여 제출하여야 함

5. 타 수강생과 동일 내용 적발될 경우, 해당자 모두 예외없이 감점될 수 있으니 반드시 스스로 작성하기 바랍니다.

=> 위 작성방법에 따라 작성/제출하지 않은 경우는 감점 요인임을 알려드립니다.

 

[문의사항]  다산관318 경력개발센터 / Tel : 3635~6 / EM : asba@ajou.ac.kr

경영대학_취업·진로상담센터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비정상영어] 폴과 함께하는 비정상 영어
다음 [TRAMS CLUB] 트램스클럽 2기 명단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