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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대학 취업정보 게시글의 상세 화면
[에이블리] 파이낸스실 자금파트 담당자 채용 공고 (~10/27)
작성자 경영대학 등록일 2021-10-13 조회수 696


[주요업무]
- 비용 지출 관리 등 각종 자금 집행 및 자금 운용 관리

- 사내 지출결의 승인 및 규정 관리

- 각종 증빙서류 및 백업자료 대사

- 현재 자금 업무 프로세스 검토 및 개선 방안 제안/실행

- 기타 재무 관련 이슈 파악 및 대응

 

[지원자격]

-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가진 분

- 강한 책임감과 꼼꼼한 성격을 가진 분

- 적극적이고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마인드를 가진 분

 

[우대사항]
- 상경계열 전공자

- 자금 및 예산 관리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

- 회계 관련 자격증 소지자

- MS 오피스 사용 능력이 뛰어나신 분

- 스타트업 재무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자세한 채용 절차는 아래 링크의

'[정규][에이블리] 파이낸스실 자금파트 담당자 채용공고'를 확인하세요 !

 https://job.ajou.ac.kr/Recruit/RecruitList.aspx

 

[혜택 및 복지]
1.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2.  9호선 신논현역에 연결된 사무실 - 교보 강남 타워

3.  출근시간 오전 10 , 퇴근시간 저녁 7 

4.  카페 같은 라운지와 휴식할 수 있는 빈백/쇼파가 준비된 쾌적한 사무실 환경

5.  직군별 아이맥, 맥북 프로+WQHD 27 인치 모니터, 고사양의 데스크탑+듀얼 모니터 등 업무 생산성 극대화를 위한 최신식 장비

6.  오랜시간 앉아서 업무하는 구성원들을 위해 허먼밀러(세계 1등 의자) 의자 제공

7.  몰입 환경의 기본은 공기 ! 공기 청정기 수준이 아닌, 공기질 자체를 관리하는 스마트 그린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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