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공지] 사회과학대 소속 시설 이용 안내 | |||||||||
작성자 | 박래욱 | 분류 | 기타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1-09-02 | 마감일 | 2021-12-31 | 마감여부 | 조회수 | 403 | ||
공지부서 | 사회과학대학교학팀 | ||||||||
안녕하세요, 사회과학대학 학생 여러분.
드디어, 2021학년도 2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2021학년도 2학기부터 여러분의 학습 능률을 높이기 위해 아래와 같이 사회대 시설 사용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1. PC실 이용 안내(율곡관 157호)
<사용 목적> 학과 공부, 개인 공부를 위한 장소 제공 및 대면, 비대면 수업에서 필요한 PC접근이 어려운 학생들이 수업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함.
<사용 방법> 031-219-2798 / like@ajou.ac.kr 에 문의 요망. 요망 시, 성명/학과/학번/사용목적/사용시간을 작성.
<참고 사항> - 개인 유선 이어폰을 가져오셔야, 오디오 및 마이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09월 01일부터 특정 시간에 교수님들의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므로, 사용 전 반드시 문의를 하여, 사용가능시간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 무단 사용 시, 코로나 확산, 기기 훼손, 집기 훼손 등에 대한 책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PC실 내 실시간 CCTV 녹화중) - 음료 및 음식 섭취를 금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마스크 불량 착용 적발 시, 퇴실 조치당할 수 있음을 안내해드립니다.
2. 프린터 사용 안내
<기기 위치> 율곡관 156호 옆 프린터 존 2대 및 PC실 내 5대
<사용 목적> 사회과학대학 소속 모든 학생들의 학업 증진을 위하여 무료로 프린트를 할 수 있도록 조치함.
<사용 방법> 사회과학대학 소속 학생만이 사용 가능하며, 로그인 창에 학과, 이름, 학번 등을 기입하면, 컴퓨터가 10분동안 사용가능상태로 활성화되며 인쇄를 하실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아이디 접속 불가 상태, 프린터 기기 문제, PC 오류 발생 경우, 031-219-2798 or like@ajou.ac.kr 로 문의 주세요. - 인쇄용지는 개인 지참이기 때문에, 이 점 반드시 참고하세요.
위와 같이 사회과학대학 학생분들에게 제공되는 모든 시설 기기 서비스는 소중한 아주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자산입니다. 모두가 함께 쓸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노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시설 사용 시간은 09:00 ~ 17:50이며, 평일 사용만 가능합니다. 그 외 시간 사용자는 미리 문의를 주시면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회과학대학 교학팀 일동. |
이전 | [안내] GRE 설명회 (ETS) |
---|---|
다음 | [국제교류팀] 2021 파란사다리 모집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