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교육원

  • 공지사항
  • 취업정보
  • 자료실
  • Q&A
  • 요청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교육지원인력] 6월 2주차 수기 출근부 제출 안내
작성자 김도현 등록일 2022-06-07 조회수 275

안녕하세요. 장애학생지원실 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 후 알맞게 제출 바랍니다.

 

국가근로(학부생) [~06.12]

- 6월 7일 부터 6월 10일까지 활동분에 대한 수기 출근부와 대필자료 제출

- 온라인 출근부 실수 기입의 경우, "한국장학재단 출근부 앱>등록>근로카드의 자세히 보기> 변경요청에서 내용작성"을 작성해주셔야 수정이 가능합니다.

- 근로 활동이 기존 일정과 달라질 경우, 사유를 함께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휴강/보강/코로나19로 인한 사유 등)

- 동일 과목 수강생 일 시 수기출근부 근로 시간 하단에 동일 과목 수강생이라고 표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고, 메일 발송 시 참조 부탁드립니다.

- 출근부는 당일 본인이 수정이 가능합니다. (출 퇴근 시간 제외)

- 근로내용을 누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인이 필수로 기입 하시기 바랍니다.

 

교육지원인력(대학원생, 일반) [~06.12]

- 6월 7일 부터 6월 10일까지 활동분에 대한 수기 출근부와 대필자료 제출

- 대체 자료 제작을 진행한 경우, 원본 파일(수업자료)와 대체자료 파일을 같이 보내주셔야 하고, 혼선이 없게 파일명을 지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근로 활동이 기존 일정과 달라질 경우, 사유를 함께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휴강/보강/코로나19로 인한 사유 등)

- 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고, 메일 발송 시 참조 부탁드립니다.

 

문의 사항은 언제든지 장애학생지원실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제출처: csd@ajou.ac.kr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교육지원인력] 6월 출근부 마감 안내
다음 [교육지원인력] 6월 1주차 수기 출근부 제출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공지사항
  • Q&A
  • 자료실
아주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