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교육원

  • 공지사항
  • 취업정보
  • 자료실
  • Q&A
  • 요청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2-2 교육지원인력 지원 신청 안내 (~07.31 까지)
작성자 최재균 등록일 2022-07-25 조회수 390
첨부파일
2022학년도 2학기 교육지원인력 지원 신청을 받습니다.
학기 중 교육지원인력의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은 아래와 같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습 교육지원인력: 수업 대필, 과제 작성 지원 등
*생활 교육지원인력: 강의실 이동, 착탈의, 정리정돈, 목욕, 식사, 빨래 등
 
1. 신청 기간: 2022.07.25(월)~2022.07.31(일) 까지
 
2. 제출 서류: 교육지원인력 지원신청서 1부
 
3. 제출처: 장애학생지원실 메일(csd@ajou.ac.kr)
 
4. 문의: 장애학생지원실 031-219-1540
 
5. 유의사항
 
1) 강의 계획서 확인 후 신청
- 과목 별로 강의계획서를 확인하고 신청. 추후 교육지원인력이 어떤 지원이 필요한지 설명을 해줘야함
2) 개별 상담
- 교육지원인력 신청 시 장애학생지원실로 상담신청해주세요.(유선. 카톡 등) 상담내역은 교육지원인력 선발 및 매칭시 중요한 자료로 활용
 예시) oo과목은 o분야의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주로 oo시간대에 활동이 가능한 학생으로 선발 요청드립니다.. 등
 예시) 생활 지원인력 모집 시, 저는 주로 oo시에 점심식사를 하니 이 시간대에 활동이 가능한 학생으로 우선 선발 요청드립니다.
3) 교육지원인력 매칭 안내
- 장애학생과 교육지원인력의 매칭이 완료되면 서로의 연락처가 문자 안내 됩니다. 이때, 원만한 교육지원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정보가 제공됩니다.
 ① 교육지원인력 : 장애학생의 이름. 학과, 연락처, 장애유형 등
 ② 장애학생 : 교육지원인력의 학과, 학번, 이름, 연락처
(학생에 관한 세부 요청사항은 교육지원인력에게 직접 요청)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2-2학기 장애학생 학부모 차량 등록 신청(~7.31) 수정
다음 <2022-2학기 학부모 차량등록 신청 안내> ~07.31까지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공지사항
  • Q&amp;A
  • 자료실
아주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