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교육원

  • 공지사항
  • 취업정보
  • 자료실
  • Q&A
  • 요청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3-2학기 교육지원인력 지원 요청 안내(~7.31)
작성자 김은혜 등록일 2023-07-26 조회수 217
첨부파일
2023학년도 2학기 교육지원인력 지원 요청서를 아래와 같이 접수합니다.
학기 중 교육지원인력의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은 기간내에 꼭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습지원 교육지원인력: 수업 대필 및 자료정리, 수업자료 제작지원(시각장애) 등

* 편의지원 교육지원인력: 강의실 이동, 착탈의, 목욕(기숙사), 빨래(기숙사), 식사보조 등

 

1. 신청기간 : 학부생 ~07.31 /법전원 08.01~04 /교육대학원 08.07~08

 
2. 제출서류 : 2023-2 장애학생 교육지원인력 지원요청서 1부, 2023-2_시간표 1부
 
3. 제출처: 장애학생지원실 메일(csd@ajou.ac.kr)
 
4. 문의: 장애학생지원실 (031-219-1540)
 
5. 유의사항

 가. 수강내역과 강의 계획서 확인 후 신청

  - 과목 별로 강의계획서를 확인하고 신청합니다. 추후 교육지원인력의 어떤 지원이 필요한지 구체적으로 작성합니다.
 

 나. 개별 상담

 - 교육지원인력 지원 요청시 장애학생지원실 담당자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유선, 카톡 등) 교육지원인력 선발 및 매칭 시 중요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ex) 00과목 00분야의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주로 00시간대에 활동이 가능한 학생으로 선발 요청드립니다. 등
 

 다. 교육지원인력 매칭 안내

 - 장애학생과 교육지원인력의 매칭이 완료되면 서로의 연락처가 문자 안내됩니다. 이때, 원만한 교육지원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정보가 제공됩니다.
  (교육지원인력) 장애학생의 연락처, 장애유형 정보 제공
  (장애학생) 교육지원인력의 연락처
 
※ 지원 내용과 세부요청사항은 교육지원인력 활동 인정 기준에 근거하며, 교육지원인력과 담당자의 최종 확인 필요합니다.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3.2학기 장애학생 교육지원인력 모집(재학생)-기간연장
다음 2023-2학기 장애학생 학부모 차량 등록 신청(~7.24.월)-양식수정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공지사항
  • Q&A
  • 자료실
아주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