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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뉴스] 교육지원인력 파헤치기 !
작성자 김도현 등록일 2022-05-06 조회수 669

 

도현쌤이 알려주는

교육지원인력 파헤치기!

 

 

대표적으로 어떤 일을 할까? (해당페이지 클릭 시 상세하게 활동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필기자료 정리, 학습자료 수집, 이동지원, 생활지원을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교육지원인력은

장애학생과 연결되어 학습, 생활에 대한 부분을 지원하는 봉사자입니다.

 

매주 장애학생들을 지원하며, 해당 주에 진행한 교육지원 활동을 주차별 출근부에 성실이 기입해야 합니다.

매월 종합수기 출근부 제출을 해야하고, 과잉 시간 입력은 해서 안됩니다. 또한 월 1회 출근부를 대면 확인 해야합니다.

 

불필요한 접촉은 해서는 안되고, 활동 중에 부득이한 상황이 생길 경우 장애학생에게 동의를 구해야 합니다.

불필요한 접촉이 발생한다면, 장애학생지원실 혹은 인권센터, 성평등상담소 또는 관련 기관에 도움을 구할 수 있습니다.

 

교육지원인력은 장애학생의 학습, 이동권에 지원을 성실히 진행하고 활동에 문의사항은 장애학생지원실 0312191540 또는 1556으로 연락을 하면 됩니다.

 

 

 

수기출근부는 0월 0주차 수기출근부 제출(홍길동)으로 통일하여 메일을 발송하고

제출일은 매주마다 제출해야 하고, 종합수기출근부의 경우 매월 전체 내용을 기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대필자료는 강의에서 진행된 내용을 기입해야 하며, 수업이 종료된 후 별도로 정리하여 장애학생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수기 출근부 및 대필자료는 메일로 발송해야 하며, 장애학생을 참조 지정 후 장애학생지원실 메일로 발송하면 됩니다.

csd@ajou.ac.kr

 

 

 

온라인 출근부는 국가 근로만 해당 됩니다.

기입은 강의 당일에 작성해야하고 당일에는 근로학생이 스스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방법으론 어플리케이션, PC 등록 방법을 본인이 한국장학재단에 등록 후 입력을 해야합니다.

사용 방법의 경우 한국장학재단에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정이 불가능 한 경우, 어플리케이션으로 수정요청 또는 장아핵생지원실 메일로 사유와 함께 수정요청 내역을 상세히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임의기록은 하지마시고, 유형별 근로활동에 근거하여 임의 해석 후 근로활동을 하시지 마세요. 장애학생지원실 출근부 담당 선생님과 근로 인정 여부 상의 후 기록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시로 임의 해석 후 활동을 진행하였으나 인정되는 증빙자료를 첨부하지 않아 시간을 인정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교육지원인력 파헤치기 끝!

 

텍스트의 경우, 이미지 내용을 변환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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