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다산관 열람실 / 307호 PC실 프린터 / 1층 공용 프린터 사용 신청 관련 공지 | |||||||||
작성자 | 경영대학 | 분류 | 비교과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1-10-29 | 마감일 | 2022-02-28 | 마감여부 | 조회수 | 1200 | ||
공지부서 | 경영대학교학팀 | ||||||||
2021-2 다산관 열람실 / 307호 PC실 프린터 / 1층 공용 프린터 사용 신청 관련 공지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개인정보의 이용•제공 제한) 및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15조(개인정보의 목적외 이용 또는 제3자 제공의 관리)의 규정에 의거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 책임이 강화됨에 따라, 2020학년도 1학기부터 1층 공용 프린터, 다산관 열람실 및 307호 PC실 프린터 이용을 희망하는 경우 사용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신청방법 : 구글 설문지 작성 (https://forms.gle/ruiRALyd4kAMVUmVA) * 신청서에 접속이 안 될 경우, 학교 ID와 비밀번호로 경영대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 신청대상 : 경영대학 재학생 (경영학과. e-비즈니스학과, 금융공학과, 글로벌경영학과) * 휴학생 및 졸업생 신청 불가 * 학사학위취득유예생인 경우 교과목 수강자만 신청 가능
3. 신청시기 : 매달 27일까지 * 신청한 내용은 신청일 기준 다음 달 1일부터 적용됩니다. * 월 1일~ 월 27일까지 신청한 학생은 월 1일부터 다람실 및 307호 PC실 프린터 사용 가능 * 이번 학기의 경우 11월2일까지 동의서를 제출한 사람에 한하여 11월 3일부터 이용 가능
4. 이용 시 유의사항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 오전 9시 ~ 오후 6시 사용 가능 (주말 및 공휴일 이용 불가) * 좌석 한 칸 띄어 앉기 * 입실 시 열람실 입구의 체온 체크 및 손소독 필수 * 음식물 섭취 금지 * 마스크 착용 필수
5. 문의사항 : 경영대학 교학팀 318호 031-219-3623 / harry1513kj@ajou.ac.kr |
이전 | [e-biz] e-비즈니스학과 김태훈교수님 연구조교 채용 공고(학부, 석사 대상) |
---|---|
다음 | [모집] 2022학년도 전기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비즈니스애널리틱스학과 신입생 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