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학원 2021학년도 전기(2022년 2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 제출 안내 | |||||||||
작성자 | 최수진 | 분류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1-12-13 | 마감일 | 2022-01-21 | 마감여부 | 조회수 | 8239 | ||
공지부서 | 정보통신대학교학팀 | ||||||||
첨부파일 | |||||||||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
가. 대상자: 2022년 2월 일반대학원 석박사 졸업예정자
나. 제출기한: 2021.12.29.(수)~2022.1.21.(금) *온라인 제출 후 승인에 1~2일, 제본에 2~3일 소요됨을 감안하여 일정 확인
다. 제출 방법 1) 온라인 제출
가)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나) 학위논문 제출시스템 바로가기 접속(dCollection) ※ 학위논문 제출 안내 상세 페이지: https://library.ajou.ac.kr/#/education/dcollection 다) 학위논문 내용 입력 라) 저작권관련 동의, 조건부 동의, 비동의 선택 마) 학위논문파일(PDF) 업로드(파일 저장 시 암호 및 보안 설정 금지) 바) 관리자 승인(검증) 후 저작권동의서 출력
2) 관리자 승인 - 온라인 제출 내용에 대해 관리자 승인 후 저작권 동의서 출력 ※ 관리자 승인(검증) 전 책자 제본 불가
3) 학위논문 책자 제본
4) 오프라인 제출
가) 제출 장소: 중앙도서관 1층 정보지원실(도서관 남측) ※마스크 필수 착용 나) 접수 시간: 평일 오전10시 ~ 오후4시 (12~13시 점심시간 제외) 다) 제출 자료 - 책자형 학위논문 3부 ※ 논문 내 인준지에는 심사위원의 이름 및 날인 必, 원본/복사본 무관 - 저작권동의서 원본 1부 (본인서명 必) - 학위논문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사유서 1부 (해당시, 지도교수 서명 必) ※ 대리인 제출 가능
라. 세부제출방법: 첨부 매뉴얼 참고
마. 유의사항 - 반드시 온라인 학위논문제출시스템(dCollection)에 학위논문을 등록해야함 - 온라인에 학위논문 등록 후 관리자 승인을 득한 뒤 동일한 자료로 학위논문 책자를 제본해야 함 (관리자 승인 전 책자를 제본할 경우, 잘못된 형식으로 학위논문이 작성되어 책자를 다시 제본하는 사례가 다수 발생함) - 학위논문 제출 기한은 대학원교학팀 논문 담당자에게 문의
※ 학위논문 제출 상세 페이지 : https://library.ajou.ac.kr/#/education/dcollection ※ thesis upload page: https://library.ajou.ac.kr/en/#/education/dcollection |
이전 | 이전 글이 없습니다. |
---|---|
다음 | 2021-2학기 전자과 대학원 제5차 콜로키움 개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