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학기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2/09-2/15) | |||||||||
작성자 | 홍영신 | 분류 | 입학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7-02-09 | 마감일 | 2017-02-15 | 마감여부 | 조회수 | 58907 | ||
공지부서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
첨부파일 | |||||||||
<2017-1학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개인정보보호법 개정 및 교육부 지침에 맞는 신청서/동의서의 필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은 아주대학교 포털 에임즈(AIMS)에서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신청 기한을 엄수하여 학생증 발급이 일정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신입생 여러분의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1. 학생증 신청기간: 2017. 02. 09(목) 09:00 - 2017. 02. 15(수) 23:00(*학생증 사진은 입학 지원 당시 제출한 사진이 사용되기 때문에 신입생 본인이 사진을 업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2. 아주서비스센터(ASC) 개인정보제공 개인동의 및 학생증 신청 방법: 첨부파일 참고 * 개인정보제공 개인동의 및 학생증 신청을 기한 내에 모두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기한 내에 에임즈에서 미완료 시, 자필서명이 포함된 원본 서류를 추후 서면으로 받아야 하오니, 기한 내에 온라인 상에서 개인정보제공 개인동의 및 학생증 신청을 모두 완료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3. 학생증 수령: 개강(3/2(목)) 이후 본교 교학팀 (종합관 914호) 방문하여 수령 - 이러닝 1차 출석강의: 3/19(일) - 이러닝 중간고사: 4/23(일) - 이러닝 2차 출석강의: 5/14(일) - 이러닝 기말고사: 6/18(일) - 그 외: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또는 오프라인 수업(화,수,목) 전후
4. 학생증 신청 관련 문의처: 031-219-1832, yhong@ajou.ac.kr |
이전 | 2017-1학기 신입생 전적대학원 학점인정 신청 안내 (-3/3) |
---|---|
다음 | 2017-1학기 수시2차 및 등록연기 신입생 등록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