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교내 정전으로 인한 전산서비스 중지 안내 (5/22일요일)
작성자 이보람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22-05-17 마감일 2022-05-23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0466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교내 정전으로 인한 전산서비스 중지 안내 ]

 

  교내 정전으로 인해 전산서비스가 중지됨을 알려드립니다.


▶ 중지기간 : 2022.05.22(일) 05:00~18:00 (14시간 중지 예정)

중지 서비스 : 학내 인터넷서비스(유선,무선), 홈페이지, AIMS2, 학사웹,

포털, SSO, 전자결재, 아주 Bb, 통합모바일 앱,

MOCA 등 기타 정보 시스템 (아주 Gmail, O365는 사용 가능)


※ 작업상황에 따라 중지 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정보시스템팀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정보통신대학원 원우회 카페 개설 안내
다음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배부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