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정전으로 인한 전산서비스 중지 안내 (5/22일요일) | |||||||||
작성자 | 이보람 | 분류 | 기타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2-05-17 | 마감일 | 2022-05-23 | 마감여부 | 조회수 | 10466 | ||
공지부서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
[ 교내 정전으로 인한 전산서비스 중지 안내 ]
교내 정전으로 인해 전산서비스가 중지됨을 알려드립니다. ▶ 중지기간 : 2022.05.22(일) 05:00~18:00 (14시간 중지 예정) ▶ 중지 서비스 : 학내 인터넷서비스(유선,무선), 홈페이지, AIMS2, 학사웹, 포털, SSO, 전자결재, 아주 Bb, 통합모바일 앱, MOCA 등 기타 정보 시스템 (아주 Gmail, O365는 사용 가능) ※ 작업상황에 따라 중지 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정보시스템팀 |
이전 | 정보통신대학원 원우회 카페 개설 안내 |
---|---|
다음 |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배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