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2023학년도 전기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 안내(2024년 2월 졸업생) | |||||||||
작성자 | 정지원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3-12-11 | 마감일 | 2024-01-12 | 마감여부 | 조회수 | 1234 | ||
공지부서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입니다.
2023학년도 전기 졸업시(2024년 2월) 논문제출 하시는 분들은 아래 공지를 확인하시고 기한 내 인쇄본을 교학팀 및 도서관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절차 ※ 상세내용은 첨부 파일 확인바랍니다. 제본은 반드시 도서관으로부터 승인 받은 파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학위논문 접수 안내 링크: https://library.ajou.ac.kr/#/education/dcollection
1)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학위논문제출시스템(dCollection) 접속 2) 로그인(학교 통합 로그인과 동일) 3) 학위논문 디지털파일(PDF형태) 업로드 (파일 저장시 암호 및 보안 설정 금지) 4) 저작권관련 동의, 조건부 동의, 비동의 선택 5) 관리자 승인 후 저작권동의서 출력 및 자필서명 (dCollection 시스템 제출내역에서 출력가능) 6) 제출 자료를 중앙도서관 정보지원실로 제출
나. 제출자료 (도서관) 1) 책자형 학위논문(심사위원 날인한 복사본) - 3부 2) 저작권동의서 1부(본인서명 필) 3) 저작권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선택자는 '학위논문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사유서(지도교수 싸인 필) 1부 추가제출 (교학팀) 1) 책자형 학위논문(심사위원 날인한 복사본) - 1부
다. 제출기한 : 12월 26일(화) - 1월 12일(금) 09:00 - 16:00 (점심시간 12:00 - 13:00) ※ 제출기한내 인쇄본 제출이 어려운경우에는 미리 전화주세요! (031-219-1829)
라. 제출 장소 및 시간 1) 중앙도서관 1층 (운동장방향) 정보지원실 2) 접수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점심시간 12:00 - 13:00) 3) 제출방법 : 방문제출(대리 제출가능)
감사합니다.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정지원 gsict3@ajou.ac.kr, ☏031-219-1829) |
이전 | 2024-1 전공변경 신청 안내(~1/2) |
---|---|
다음 | 2024-1학기 내 전역자 파악(~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