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학비감면] 2024-1 재학생, 복학생 학비감면서류 접수(-2/7)
작성자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분류 장학
공지대상 등록일 2024-01-11 마감일 2024-02-07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131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복학생 학비감면서류 접수 안내

 

1. 접수기간 (기한 연장 02.01 > 02.07)


2024.01.11(목) - 2024.02.07(수) 

 

2. 제출대상


- 미취학추천 군인/군무원 (40%감면)

- 공무원

- 국방과학연구소 재직자

- 기타 학비감면자

※ 신입학 시, 취학추천 학생(50%감면) 및 장학 비수혜 학생은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 제출대상자가 해당 기간 내 서류 미제출시 2024학년도 1학기는 학비감면이 불가능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서류


재직증명서 원본 1통 (미취학추천 군인/군무원은 복무확인서 or 재직증명서 원본 1통)

 

4. 접수처(등기우편)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연암관 914호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우 16499)

- 기간 내 우편접수가 불가능하실 경우 이메일(gsict1@ajou.ac.kr)이나 FAX(031-219-1834)로 보내주세요

- 이메일 제목 양식: [2024-1 학비감면서류] 학번, 이름

 

4. 학비감면서류 관련 문의


☏ 031-219-1832, gsict1@ajou.ac.kr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4-1학기 학사일정 안내
다음 2023학년도 전기 졸업사정 결과공지(~01.08)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