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4-1학기 수강신청 정정기간 안내(02.24-02.28)
작성자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4-02-21 마감일 2024-02-29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830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입니다.

2024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정정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일시 : 2024년 2월 24일(토) 00:00 - 2월 28일(수) 23:59

2. 신청대상 : 모든 재학생

3. 신청방법 : 수강신청과 동일 (PC,일부 휴대폰에서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수강신청 정정기간 중 (26일) 폐강될 과목 안내가 나갈 예정입니다.

폐강된 과목을 수강하신 학생들은 반드시 다른 과목으로 수강정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3학점 과목은 최대 6개까지만 수강할 수 있습니다. (본인 전공필수 포함)

*논문 졸업자의 경우, 연구과목을 본인 지도교수님의 반으로 정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반 개설이 안 되어있는 경우, 메일 바랍니다.

*F과목이 있는 경우 반드시 재수강 신청서를 제출해 주셔야 F과목을 지우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수강신청을 하지 않은 분들이 많습니다.

수강 정정기간 중 희망하시는 과목이 폐강될 우려가 있으니

수강신청을 처음 하시는 분들께서는 최대한 25일 내로 수강신청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학팀에서는 수강신청 관련하여 개별 연락 드리지 않습니다.

모든 공지사항은 정보통신대학원 홈페이지 방문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에 모든 학사 일정 및 방법 등이 자세히 나와있으니 숙지 후 문의 바랍니다.

공지사항 미 열람으로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선 책임지지 않습니다.<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온라인 강의 전공필수 과목 부교재 신청 안내
다음 2024 이러닝 사이트 변경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