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학기 병행 수업 시간표 안내 | |||||||||
작성자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4-02-28 | 마감일 | 2024-06-30 | 마감여부 | 조회수 | 1053 | ||
공지부서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입니다.
폐강 과목이 확정됨에 따라 일부 병행 수업의 강의실 변경이 있어 시간표 재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아주 포탈 사이트에서는 반영이 아직 안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우선 첨부파일의 시간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병행수업 출석 강의 일정] 1. 2024학년도 03월 16일 (토) 2. 2024학년도 03월 30일 (토) 3. 2024학년도 05월 11일 (토) 4. 2024학년도 05월 25일 (토)
+) 수강 정정일을 2월 29일 11:59로 늘려두었으니 혹시라도 수강 정정 계획에 맞추지 못하신 분은 해당 시간까지 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 정정 불가능) +) 수강 정정에 따라 일부 수업에 추가적인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때에는 해당 학생들에게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수업 담당하시는 교수님들께도 동일한 시간표가 배부될 예정입니다. 출석에 차질 없도록 위 시간표의 일정에 맞추어 주시기 바랍니다.
- 4회 출석강의 중, 4회 모두 결석자는 온라인 강의 진도율과 관계없이 F처리 되니, 이 점 유의하시어 F처리되는 일이 없도록 출석 관리 바랍니다. - 미참여시 별도의 대체 레포트 또는 결시사유서 제출은 불가합니다. 미참여시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문의 031-219-1829 / gsict3@ajou.ac.kr |
이전 | 2024-1학기 1차 종합시험 응시원서 접수 및 응시료 납부안내 (3.4-3.10)/추가접수불가 |
---|---|
다음 | 2024-1학기 폐강과목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