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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1학기 2차 추가등록(등록금납부) 기간안내(4/3~4/5)
작성자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4-03-27 마감일 2024-04-08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853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2024학년도 1학기 2차 추가등록(등록금납부) 기간안내(4/3~4/5)

 

1. 등록일정

 

대상자

등록연기원 제출 기간

등록기간

등록방법

등록연기 재학생

등록연기 연구등록생

수강정정으로 인한 차액발생자

3/27()~ 3/29()

*gsict2@ajou.ac.kr로 제출

4/3() ~ 4/5()

(국민은행 09:00~16:00

우리은행 00:10~23:50)

은행창구에서 납부

(등록금고지서 지참)

혹은 계좌이체

(토스 등 간편 송금어플의 경우 이체불가)

 

 

2. 등록연기원 제출 (필수!)

 

등록이 연기된 2차 추가등록 대상자는 첨부파일의 등록연기원을 작성하여 필수로 제출해주셔야합니다.

*등록연기원 미제출시 추가등록 불가로 아주대학교 학칙 제 352항에 의거하여 제적처리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35(제적) 학생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제적한다. 다만, 6호 해당자 중 정원 외로 입학한 외국인 유학생은 총장이 정한 기준에 따라 제적을 유보할 수 있다. (개정 2019.2.27)

1. 휴학기간 경과 후 복학하지 아니한 자

2. 이유 없이 소정기간 내에 등록을 완료하지 아니한 자

3. 학사과정의 경우 이중학적을 보유한 자

4. 퇴학의 징계처분을 받은 자

5. 자퇴한 자

6. 재학기간 중 연속 3번째 학사경고에 해당되는 자

(다만, 간호대학 학사학위특별과정 및 일반대학원의 경우는 통산 2번째 학사경고에 해당하는 자, 법학전문대학원의 경우는 통산 2회 유급 또는 연속 3회 학사경고에 해당하는 자)

7. 재학연한을 초과한 자

8. 학생으로서 그 본분을 이탈하는 불미한 행동을 하는 자

 

 

 

3. 등록연기원 제출 방법

 

첨부파일의 [양식_등록연기원] 파일을 다운받은 후, 사유 작성 및 서명하여 기간내 이메일로 양식에 맞춰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대상자

등록연기원 제출 기간

제출 방법

이메일 제목 양식

2차 추가등록 대상자

3/27()~ 3/29()

이메일 제출

gsict2@ajou.ac.kr

2차 추가등록 등록연기원 제출_학번 이름

 


4. 등록금 납부 방법

 

 

* 등록금 고지서 발급방법 (3/27()부터 고지서 출력가능)

 

아주대학교 포탈 (https://mportal.ajou.ac.kr/main.do) 로그인 [학사서비스] [장학/등록] [등록금고지서출력]

 

 

*차액을 납부하는 경우, 고지서 구분을 등록금차액고지서로 변경하여 출력

 

.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안내

 

1) 가상계좌는 학생 개개인에게 부여된 등록금 납부전용 계좌이며, 예금주는 학생이름으로 되어있습니다.

2) 등록금은 분할납부가 불가하며 입금할 금액이 고지서에 표기된 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이되지 않거나 입금처리가 되더라도 가상계좌를 통한 재입금이 불가능합니다.

고지서에 표기된 전체금액을 한번에 입금하시길 당부 드립니다. (자율경비제외가능)

3) 가상계좌에 등록금액을 입금하면 등록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 등록금 실납부액이 '0'인 전액 장학생도 필히 은행에 방문하셔서 등록해야합니다.

*무료복학생 해당사항 없음

- 가상계좌로 입금 시 발생하는 송금수수료는 학생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 수납은행을 통한 납부 (은행 방문을 통한 납부)

 

- 수납은행 : 국민은행, 우리은행

- 은행창구에서 등록금을 수납할 경우 등록금 고지서를 반드시 출력하여 지참해야 함

 

5. 등록금 납부확인 및 등록금 납부확인서 발급방법 안내

 

* 납부확인서 발급방법

 

아주대학교 포탈 (https://mportal.ajou.ac.kr/main.do) 로그인 [학사서비스] [장학/등록] [등록금납부확인서출력]

 

 

. 국민은행의 가상계좌를 사용하여 등록금을 납부 할 경우

- 등록금을 납부 한 당일 19시부터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가능

-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여부를 통해 등록금 입금 정상처리 확인가능

 

. 우리은행의 가상계좌를 사용하여 등록금을 납부 할 경우

등록금을 납부 한 다음날 오전 930분부터 납부확인서 출력 가능

-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여부를 통해 등록금 입금 정상처리 확인가능

 

6. 원우회비 납부 관련

 

원우회비는 정보통신대학원소속의 원생으로 구성된 원우회를 통해 운영됩니다.

 

출석수업 및 중간/기말고사의 식사 지원비용, 입학/졸업식 뷔페운영, 원우회 활동(개강/종강총회, 단합산행) 등에 투명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원우회비(10만원)은 선택납부 사항으로 원우회비의 활용취지를 감안하여 원우분들의 자발적인 납부를 요청드립니다.

 

- 납부방법 : 등록금 고지서에 고지된 수업료와 원우회비를 합하여 등록금과 한번에 납부

*등록금고지서의 가상계좌는 1회성으로 한번 입금되면 계좌가 닫히므로 추가납부 불가

 

7. 등록 후 휴학에 따른 등록금 환불 기준 (환불 사유 발생일 기준)

 

. 학기개시일 당일까지: 전액 반환

. 학기개시일 30일 경과 전: 5/6 반환

. 학기개시일 60일 경과 전: 2/3 반환

.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전: 1/2 반환

.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후: 반환하지 않음

 

문의사항

 

- 등록

Tel. 031-219-1833

 

- 수강신청, 성적장학

Tel. 031-219-1829

 

- 복학, 학비감면, 학자금대출

Tel. 031-219-1832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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