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및 수료생 등록금 납부 안내 | |||||||||
작성자 | 박지원 | 분류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4-01-09 | 마감일 | 2024-04-26 | 마감여부 | 조회수 | 225 | ||
공지부서 | 소프트웨어융합대학교학팀 | ||||||||
첨부파일 | |||||||||
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및 수료생 등록금 납부 안내
가. 재학생(수료생) 등록일정
나. 2024학년도 등록금 책정금액 (단위: 원)
다. 등록금 납부 방법 1)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등록금 납부연기 신청 방법
2) 납부 방법: 국민은행 전국지점 및 계좌 이체(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 신용카드 불가) 3) 납부시간: 09:30 ~ 16:30 (은행 영업시간 내) * 본등록 기간 중 등록금 납부가 불가할 경우 등록금납부연기 신청 필요 * 등록금납부확인서는 등록금 납부 다음날부터 출력 가능
라. 재학생 등록금 납부 시 주요 유의사항 - 수납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국민은행에 고지서를 제출하여 등록 필요 - 초과학기자(석사/박사 5학기, 통합 9학기 이상인 자)의 경우 수강정정 이후 등록금이 확정되므로 추가등록(2차)(2024.03.18.이후)부터 등록금 납부 가능 - 재입학생은 재학생 본등록 기간 중 등록금 납부 가능(해당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시 재입학이 취소될 수 있음) - 연구인건비 지급 대상자의 경우 반드시 본등록 기간 중 등록금 납부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 참여과제 정보를 반드시 확인해야함
마. 수료생 등록금 납부 시 주요 유의사항 1) 수료생 등록 구분
* 수료생 중 2008~2013학년도 입학자가 연구등록 신청을 하지 않는 경우 학적유지등록 고지서가 자동 생성되며, 학위취득학기에 연구등록을 신청해야함 2) 연구등록 신청기간(2013학년도 이전 입학자 중 연구등록 사유(졸업) 발생자) - 1차 신청기간: 2024.01.17.(수) ~ 02.05.(월) - 2차 신청기간: 2024.02.28.(수) ~ 03.08.(금) * 연구등록 신청 기간 중 시스템 상으로 연구등록이 불가한 경우 이메일로 신청 가능(grad@ajou.ac.kr) 3) 수료생의 경우 연구등록↔학적유지 간 변경은 수업일수 1/2선까지만 가능 (2024.04.26.(금)) 4) 편입생의 경우“학번”을 기준으로 입학연도를 산출(예: 2014 전기 편입생의 학번이 201300000일 경우 2013년도 기준을 따름) 5) 수료생 중 학점을 수강하는 경우 재학생과 동일하게 등록금을 납부
바. 협조요청사항: 단과대학 및 학과 차원의 안내 요청 1) 연구인건비 지급 대상자의 경우 반드시 본등록 기간 중 등록금 납부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 확인해야함 2) 수료생(2008~2013학년도 입학자) 중 2023학년도 2학기에 졸업논문 제출 예정인 자는 반드시 연구등록을 신청해야함 3) 학위청구논문 제출 희망자 중 청구논문 제출자격 기한초과자의 경우 반드시 학위청구논문 제출자격 회복신청서를 제출해야함 4) 수료생 중 장학생(TA 등) 및 전문연구요원에 해당하는 자는 연구등록금을 납부하도록 안내 5)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은 4월/10월 중순 이후 불가하므로 반드시 구제등록(1차)까지 대출 신청 및 실행 처리 필요 |
이전 | 2024학년도 1학기 학위청구논문 제출자격 기한초과자 자격회복신청 안내 |
---|---|
다음 | 2024년 1학기 대학원 외국어(영어)시험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