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 공지사항
  • 취업 및 공모전
  • 자료실
  • 학생행사지원
  • 학과사무실

자료실

자료실 게시글의 상세 화면
[양식] 기자재실 장비 대여 신청서
작성자 미디어학과 등록일 2022-09-22 조회수 1778
첨부파일

2023학년도 디지털미디어학과 영상 기자재 대여 및 반납 안내

아래의 사항을 꼼꼼히 읽고 대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2023년 기자재 대여 일시

  - 개별 대여일에 진행

     정확한 세부 시간은 신청서 접수 후 담당 조교가 연락

  - 기자재 대여는 천재지변이 아닌 이상 기상 환경과 상관없이 대여 진행다만 폭우 시 취소 가능

  - 이메일로 신청했던 기자재 대여 신청서를 2부 프린트하여 대여반납 시간에 담당 조교에게 제출

  - 대여는 산학원 지하 강의실 B103에서 진행

 

2. 기자재 대여 신청서 제출 방법

  - 제출 방법메일 (시간 내 도착한 신청서만 인정)

  - 기자재 대여 신청서첨부 파일 참조

대여를 희망하는 주의 2주 전 신청

  - 대여는 최대 7일간 가능

 

 대여 순서

     신청자는 기자재 대여 신청서와 1부의 공모전기획서 · 시나리오 · 콘티 등을 준비

     수업 담당 교수님 혹은 본인의 담당교수님의 서명을 득함.

     위 자료들을 기자재 담당 교수님과 담당 조교에게 동시에 이메일 전송 

(To. 에 두 명 다 입력해서 한 번에 전송)

     담당 조교와 일정과 장비 대여 여부를 상의하여 대여 확정

(상의 도중 오고 가는 메일은 조교와 교수님께 ‘모두 답장’ 해야 합니다.)

     신청서에 기자재 담당 교수님 전자 서명을 득함. ( 기자재 담당 교수님 서명이 없으면 대여 불가)

     대여하러 오면 담당 조교에게 프린트한 신청서를 2 제출.

     기자재 담당 교수님장우진 교수님 (woojin71@ajou.ac.kr)

     타과 수업이나 타과 책임 교수님이 있을 경우행사 지도 교수 칸에 해당 교수님 서명 추가 필요 

     담당 조교 개인 아주 Gmail로는 신청이나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신청서는 엑셀 영역 내 최상단부터 최하단까지 한 페이지 안에 모두 인쇄해야 합니다.  2를 대여반납 현장에 지참해 방문해야 합니다신청서 2부가 없을 시대여는 바로 취소됩니다.

     제출한 신청서 2부는 담당 조교와 대여자가 각각 한 장씩 나눠 보관합니다.

     모두가 함께 쓰는 장비인 만큼필요하고 운용 가능한 장비만을 신청합니다.

 

3. 기자재 대여 우선 순위

   미디어학과 전공수업 (주전공자복수전공자 모두 포함)

   미디어학과 소학회

   타과 수업 (미디어학생 해당 파트 참여시), 공모전

   주전공자의 자발적 프로젝트

   복수전공 및 부전공자의 자발적 프로젝트

Ø  다만위의 범위에 해당되지 않거나 같은 순위라면 이메일의 신청서 선착순

Ø  졸업생 대여 불가

Ø  타과수업외부 공모전학교 행사에 사용시 기획서시나리오콘티 및 공모전 요강학교 행사 공문 등을 기자재 대여신청서와 함께 첨부하여 이메일로 동일하게 기간 내에 신청

Ø  이 외 (졸업 작품수업공모전학교 행사 등 외)의 목적은 장비 대여 불가

 

4. 유의사항

-       사용한 기자재에 대하여 일어나는 일련의 모든 문제들 (분실파손 등)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문제 발생 시반드시 조교에게 알려주세요.

-       배터리는 충전 상태로 제공되지 않으니직접 충전해야 합니다건전지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       기자재 대여시 장비목록 리스트의 비고란에 기자재의 손망실 및 정상작동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고 상태를 꼭 적도록 하여 조교와 상호 확인해야 합니다.

-       촬영사운드장비 경우 해당 장비를 사용하는 스텝이 직접 와서 체크해야 합니다.

-       사용 제한 장비: Canon 5D Mark 4, DJI RONIN-S, DJI OSMO

Ø  대여를 원하는 경우 학과가 정한 기준 (사용 능력 유무)에 충족되거나학과에서 진행한 별도 교육 및 사용 방법 영상 시청 및 숙지하여야 합니다

( 자세한 사항 조교 문의)

-       레코더/믹서‘사운드 기초’‘사운드 제작’ 수업을 이수했거나 현재 수강생만 가능 ( 사용법을 잘 아는 신청자들만 대여 가능)

 

-       모든 장비는 사용법을 잘 아는 신청자들만 대여 가능함을 숙지 바랍니다.

 

5. 규정 위반의 처리 원칙

   - 모든 경우는 기자재 담당 교수님과 담당조교가 의논하여 결정합니다.

 

[조치 사항]

  *신청서 제출 및 대여/반납 시간을 안 지키는 경우 - 대여 불가

  *반납일에 무단으로 반납하지 않는 경우 - 해당 학기 대여 불가

  *대여 기자재의 관리소홀 (강의실이나 회의실 등에 방치) - 1회 경고 후해당 학기 대여 불가

  *외부인을 위해 대신 대여 - 1년 대여 불가

  *개인적인 사항(특히상업적 이득을 취하는 목적)으로 이용하다 발각된 경우 - 1년 대여 불가

  *대여하지 않은 장비를 무단으로 반출한 경우 - 영구 대여 불가

 

6. 기자재의 손망실 처리 원칙

가)   손망실된 기자재의 모든 책임은 대여 및 사용한 대표 학생과 신청한 팀원이 공동으로 진다. (손망실된 장비 내역과 경중에 따라 담당 교수님과 논의 후 패널티 부과.)

나)   손망실이 발생하면 반납시 간략한 손망실 사유서 (자유 양식)를 작성하여 조교에게 제출하고약속한 기일까지 대여한 팀에서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수리 및 구입하여 반납.

다)   소모품의 성격이 있는 장비의 경우 조교는 기자재 담당교수님과 논의 후추후 구입처리로 진행하여 대여 신청자()의 책임을 면할 수 있다.

 

7. 기타 문의

  - 기자재실 담당 조교강영희

  - 메일ajoumedialab@ajou.ac.kr (해당 이메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 조교의 개인 아주Gmail로 신청 시 답변이 불가능합니다.

  - 조교도 같은 학부생이니시간적 여유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양해 부탁드립니다.

자료실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양식] 산학협력원 419호 (애니메이션 실습실) 사용 신청서
다음 [양식] 2022-2학기 스튜디오실/영상편집실 사용 신청서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전공소개
  • 졸업요건
  • 취업정보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미디어학과 대표전화:031-219-2631
  • COPTRIGHT(C)2013 Department of Digital Media.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