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 2022년
학년 | 1학기 | ||||
---|---|---|---|---|---|
이수 구분 | 과목명 | 학점/시간 | 선수 과목 | 학점/시간 | |
1 | 대학필수 |
|
|
|
|
기초과목 |
|
|
|
|
|
전공필수 |
|
|
|
|
|
전공선택 | 창의미디어 | 3/3 | |||
계 | 17/18 (학점/시간) | ||||
2 | 대학필수 | ||||
기초과목 | |||||
전공필수 |
|
|
|
|
|
전공선택 |
|
|
그래픽디자인 - 객체지향프로그래밍및실습 - 확률및통계1 - 컴퓨터프로그래밍및실습 |
3/3 - 4/5 - 3/3 - 4/5 |
|
계 | 22/23 (학점/시간) | ||||
3 | 전공필수 | ||||
전공선택 |
|
|
- - - - 자료구조 그래픽디자인 컴퓨터프로그래밍및실습 - - - 3D그래픽디자인 |
|
|
계 | 34/35 (학점/시간) | ||||
4 | 전공필수 | 미디어프로젝트(종합설계) | 3/3 | - | - |
전공선택 |
|
|
|
- - 3/3 - 3/3 - - - - - 3/3 3/3 - |
|
계 | 43/45 (학점/시간) |
학년 | 2학기 | ||||
---|---|---|---|---|---|
이수 구분 | 과목명 | 학점/시간 | 선수 과목 | 학점/시간 | |
1 | 대학필수 |
|
|
|
|
기초과목 |
|
|
|
|
|
전공필수 |
|
|
|
|
|
전공선택 | 객체지향프로그래밍및실습 | 4/5 | 컴퓨터프로그래밍및실습 | 4/5 | |
발상과시각화 | 3/3 | ||||
계 | 23/24.5 | ||||
2 | 대학필수 | 영역별교양3* | 3/3 | ||
학과필수 |
기초선택과목** |
3/3 | |||
자기주도 진로탐색 | 0/2 | ||||
전공필수 |
|
|
|
|
|
전공선택 |
|
|
- 3D그래픽디자인 3D그래픽디자인 - 그래픽디자인 확률및통계1 - - - - 컴퓨터프로그래밍및실습 - |
- 3/3 3/3 - 3/3 3/3 - - - - 4/5 - |
|
계 | 43/46 | ||||
3 | 대학필수 | ||||
학과필수 | |||||
전공필수 | |||||
전공선택 |
|
|
3D그래픽디자인 디지털사운드기초 자료구조 - - 자료구조 - - 그래픽디자인 - - 자료구조 |
|
|
계 | 39/40 | ||||
4 | 대학필수 | ||||
학과필수 | |||||
전공필수 | |||||
전공선택 |
|
|
|
3/3 3/3 - - - - - - - - - - |
|
일반선택 |
미디어현장실습 5 미디어현장실습 6 |
3/3 3/3 |
- - |
- - |
|
계 | 42/42 | - |
※ 영역별교양1,2,3*
► '역사와철학' (인문학1) 영역, '문학과예술' (인문학2) 영역, '인간과사회' (사회과학) 영역을 각 1과목씩 수강.
※ 기초선택과목**
► '물리학', '생명과학', '선형대수1', '수학2', '이산수학' 중 택1 하여 수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