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학원 2021학년도 후기(2022년 8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 제출 안내 | |||||||||
작성자 | 이이슬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2-06-07 | 마감일 | 2022-07-22 | 마감여부 | 조회수 | 348 | ||
공지부서 | 에너지시스템학과 | ||||||||
첨부파일 | |||||||||
대학원 교학팀에서 <2021학년도 후기 (2022년 8월 졸업 예정자) 학위 논문 제출 안내>에 관한 공문이 수신되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문을 첨부하여 보내드리오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과정
나. 제출 기한 및 장소 - 제출기한: 2022.06.30.(목) ~ 2022.07.22.(금), 평일 10시 ~ 16시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 - 제출장소: 중앙도서관 1층 정보지원실 (도서관 남측, 운동장 방향) *온라인 제출 후 승인에 1~2일, 제본에 2~3일 소요되니 감안하여 일정 확인
다. 제출 자료 및 방법(붙임 매뉴얼 참고) - 책자형 학위논문 3부 ※논문 내 인준지에는 심사위원 이름 및 서명 必, 원본/복사본 무관 - 저작권동의서 원본 1부 (본인 서명 必) - 학위논문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사유서 1부 (해당시, 지도교수 서명 必) ※대리인 제출 가능
라. 관련 문의 - 학위논문 제출 안내 상세 페이지 (국문) https://library.ajou.ac.kr/#/education/dcollection (영문) https://library.ajou.ac.kr/en/#/education/dcollection - 학위논문 제출시스템 관련: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T.2124, yangdh@ajou.ac.kr) - 논문 심사 및 제출 일정: 대학원교학팀(T.2303, schul@ajou.ac.kr)
붙 임 1.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석박사학위논문 제출 안내(국문/영문) 각 1부. 2. 학위논문 제출 메뉴얼(국문/영문) 각 1부 (용량문제로 제출 메뉴얼은 한글 버전으로만 업로드하였습니다..) |
이전 | 2022학년도 2학기 전과(전공 변경) 신청 안내 |
---|---|
다음 | 2021학년도 후기(2022년 8월) 수료연기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