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세미나
  • 새소식

공지사항

에너지시스템사업단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일반대학원 2021학년도 후기(2022년 8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 제출 안내
작성자 이이슬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2-06-07 마감일 2022-07-22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348
공지부서 에너지시스템학과 
첨부파일
대학원 교학팀에서 <2021학년도 후기 (2022년 8월 졸업 예정자) 학위 논문 제출 안내>에 관한 공문이 수신되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문을 첨부하여 보내드리오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과정

 

  

학위논문 파일 제출

(온라인 제출)

학위논문 책자 제본 및 제출

(오프라인 제출)

학위논문 공개 및 납본

(학위수여일 이후 도서관에서 처리)

1) 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제출 안내 확인

2) 학위논문 제출시스템(dCollcetion)

   접속3) 도서관의 학위논문 파일 검증(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매뉴얼 참고)※검증 전에는 책자 제본 불가※

1) 검증 이후 책자 제본 및

   도서관으로 제출

2) 논문 3부, 필수 제출 자료 지참

1) 학위수여일 이후 RISS에서 가장

   먼저 공개

2) 학위수여일 이후 도서관에서

   국립중앙도서관, 국회도서관으로

   각 1부씩 납본

 

 

 나. 제출 기한 및 장소

    - 제출기한: 2022.06.30.(목) ~ 2022.07.22.(금), 평일 10시 ~ 16시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

    - 제출장소: 중앙도서관 1층 정보지원실 (도서관 남측, 운동장 방향)

      *온라인 제출 후 승인에 1~2일, 제본에 2~3일 소요되니 감안하여 일정 확인

 

  다. 제출 자료 및 방법(붙임 매뉴얼 참고)

    - 책자형 학위논문 3부

      ※논문 내 인준지에는 심사위원 이름 및 서명 必, 원본/복사본 무관

    - 저작권동의서 원본 1부 (본인 서명 必)

    - 학위논문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사유서 1부 (해당시, 지도교수 서명 必)

      ※대리인 제출 가능

 

  라. 관련 문의

    - 학위논문 제출 안내 상세 페이지

      (국문) https://library.ajou.ac.kr/#/education/dcollection

      (영문) https://library.ajou.ac.kr/en/#/education/dcollection

    - 학위논문 제출시스템 관련: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T.2124, yangdh@ajou.ac.kr)

    - 논문 심사 및 제출 일정: 대학원교학팀(T.2303, schul@ajou.ac.kr)

 

 

 

붙 임 1.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석박사학위논문 제출 안내(국문/영문) 각 1부.

        2. 학위논문 제출 메뉴얼(국문/영문) 각 1부

        (용량문제로 제출 메뉴얼은 한글 버전으로만 업로드하였습니다..)

 
 
 
에너지시스템사업단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2학년도 2학기 전과(전공 변경) 신청 안내
다음 2021학년도 후기(2022년 8월) 수료연기 신청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에너지시스템사업단(D1) TEL.031-219-2206
  • COPTRIGHT(C)2013 The Department of Energy Systems Research.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