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학원 2022학년도 전기(2023년 2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 제출 안내 | |||||||||||||||
작성자 | 이이슬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2-12-08 | 마감일 | 2023-01-18 | 마감여부 | 조회수 | 146 | ||||||||
공지부서 | 에너지시스템학과 | ||||||||||||||
첨부파일 | |||||||||||||||
대학원 교학팀에서 <일반대학원 2022학년도 전기(2023년 2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 제출 안내> 공문이 수신되어 안내드립니다.
먼저 학위논문 결과보고 제출은 12/20(화)까지 아래 4가지 서류들을 학과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최종결과보고서 2)표절점검확인서 3)디지털수령증 4)현재보기 페이지(유사도 %가 표기 된 페이지)
+ 박사과정 추가자료 (해당시에만)
심사원 제출시 학회지 게재 요건을 만족하지 못하여 '지도교수 확인서'를 제출한 경우 학회지 게재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제출!!
그리고 학위논문 책자 제본 및 제출은 도서관으로 12/30(금) ~ 1/18(수)까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문 원문을 첨부드리오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관련 : 학술정보팀-1416(2022.10.27)“(2023년 2월 졸업예정자) 중앙도서관 학위논문 원문 및 책자 제출 일정 안내 및 협조 요청” 2. 위 호와 관련하여 2022학년도 전기(2023년 2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석·박사) 중앙도서관 제출 절차를 안내드리오니 해당 학생에게 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과정
나. 제출 기한 및 장소
- 제출기한: 2022.12.30.(금) ~ 2023.01.18.(수), 평일 10시 ~ 16시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
- 제출장소: 중앙도서관 1층 정보지원실 (도서관 남측, 운동장 방향)
*온라인 제출 후 승인에 1~2일, 제본에 2~3일 소요되니 감안하여 일정 확인
다. 제출 자료 및 방법(붙임 매뉴얼 참고)
- 책자형 학위논문 3부
※논문 내 인준지에는 심사위원 이름 및 서명 必, 원본/복사본 무관
- 저작권동의서 원본 1부 (본인 서명 必)
- 학위논문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사유서 1부 (해당시, 지도교수 서명 必)
※대리인 제출 가능
라. 관련 문의
- 학위논문 제출 안내 상세 페이지
(이용안내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
붙 임 1. 일반대학원 석박사학위논문 제출 안내(국문) 1부.
2. 일반대학원 석박사학위논문 제출 안내 및 메뉴얼(영문) 1부. 끝.
|
이전 | 2023학년도 1학기 휴학·복학 및 수료자 등록 유예 신청 안내 |
---|---|
다음 | 2023학년도 전기 석·박사통합과정으로의 학위과정변경 (수시)전형 실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