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 공지사항
  • 취업정보
  • 보도자료
  • 자료실
  • 학과사무실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어학] 2023학년도 어학 응시료 지원 안내
작성자 정상은 분류
공지대상 등록일 2023-03-13 마감일 2023-12-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598
공지부서 소프트웨어융합대학교학팀 
첨부파일

성적 기준  

학년

TOEIC

New

IELTS

TOEFL

TOEFL

TOEFL

TOEIC

Opic

TEPS

(CBT)

(PBT)

(iBT)

Speaking

4

730이상

349

6.5

213

550

79

Lv.5

(IM1/IM2)

IL

3

630이상

279

6

185

515

66

Lv.4

(IL)

2

530이상

219

5

157

480

55

Lv.4

(IL)

1

430이상

179

4.5

128

446

40

Lv.4

(IL)

 

 

# 지원 내역

. 위 성적기준 이상의 어학성적 취득 시 1인당 연 1, 최대 10만원까지 응시료를 실비 지원하기로 함.

. TOEIC, New TEPS, TOEFL, TOEIC Speaking, Opic 1회 지원 가능함.

     (1인당 매년 1, 최대 10만원까지 지원 가능)

. 휴학생 지원대상 제외

 

# 제출 서류

  가. 어학시험 응시료 지원 신청서 1. (첨부파일)

  나. 제출 영수증에 해당하는 어학시험에 응시를 하여 발급받은 어학 성적표 1.

  다. 응시료 현금영수증 1부 및 거래영수증 1(영수일자: 202332일 자 이후)

  라. 본인 명의 통장 사본

 

    1) TOEIC(&토익스피킹)응시료 현금영수증

        : 접수 시 계좌이체/인터넷뱅킹 선택(실시간계좌이체로 해야 함/ 가상계좌이체로 할 경우 현금영수증 발행 불가)

                    - 계좌이체/인터넷뱅킹 -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클릭 - 미리 입력된 본인의 주민등록번호 삭제 후 본교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 본교사업자번호가 표기된 현금영수증 출력 가능

 

    2) New TEPS 응시료 현금영수증

      : 접수 시 계좌이체/인터넷뱅킹 선택 - 시험 응시 후 텝스 사이트 로그인 - 나의 시험 정보 - 결재내역 확인

        -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출력(영수증 상에 반드시 발행 기관의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어야 함)

** 중요: TOEIC, New TEPS응시료 영수증 공통사항

     ① 개인 현금영수증은 절대 인정되지 않음.

     ② 30,000원 이상인 영수증에 대해서는 반드시 본교사업자번호가 표기된 세금계산서, 본교사업자번호가 표기된 현금영수증만 인정됨.

     ③ 아주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124-82-10324 로 발급받은 현금영수증 필수!!

 

    3) TOEFL 응시료 영수증

      : 토플의 경우 국내에서는 개인신용카드 결재 및 미국 내 은행의 계좌가 있을시 계좌이체 결제가 가능함

       ① 국내 개인신용카드 이용시

         - 토플의 경우 국내에서는 개인신용카드 결재만 가능하므로 아래와 같이 해당 증빙 내역 제출 하여야 함

         - 개인신용카드 영수증 또는 카드 사용내역 확인서(카드사에 요청)

         - 토플 응시 내역 (등록증 / 토플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

         - 개인 신용카드로만 가능하다는 확인 내역(결재 과정에서 캡처)

     ② 미국 내 은행의 계좌가 있을시

         - 토플 등록 및 계좌이체 후 해당업체로 영수증 요청(우편요청)

 

    4) OPIc 응시료 현금영수증

       : 토익 및 텝스 응시료 현금영수증 발급 방식과 동일

 

# 응시료 지원기간 : 현재 ~ 2023.12. 31. (예산 소진 시 지원 조기 마감 될 수 있음)

 

# 제출처 및 문의처

: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 차원으로 비대면 강의 종료 전까지 이메일 접수

: 신청서(서명 필수), 성적표, 카드영수증, 통장사본 등의 필요한 서류 스캔 후 kimjh2055@ajou.ac.kr 로 접수

: 사이버보안학과 사무실(031-219-3678)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자격증] 2023학년도 자격증 응시료 지원 안내
다음 [학사] 컴퓨터프로그래밍및실습 (F024) 강의실 변경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사이버보안학과 대표전화:031-219-3681
  • COPYRIGHT(C)2015 Department of Cyber Space.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