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은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을 연구하는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소학회입니다. 황의록 교수님의 지도를 통해 1993년 3월 10일, '현실적인 감각과 실무적인 능력을 배양하여 전문 경영인으로서의 자질을 갖추자'라는 목표로 창설되었습니다. RPM은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활동으로 창립 당시부터 최근까지 다양한 부문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어내고 있으며, 특별히 2018학년도 2학기에는 'HEAT UP RPM'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산학연계 프로젝트를 통해 학술활동의 지경을 넓히고, 멘토-멘티 제도를 통해 사회 각계 각층에 진출해 계신 프로 선배님들과의 친목도모를 이루어 좋은 소학회를 넘어 자부심을 느낄만 한 소학회로 도약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RPM은 2018년 기준 183명의 선배님들과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매 학기 40명 정도의 선배님들과 함께 멘토-멘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선배님들의 회사 및 직무에 대해 파악 한 후, 멘토-멘티 프로그램을 통해 재학생들이 본인의 진로에 맞게 끔 선택하거나 새로 알고 싶은 직무에 대해서도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1년에 한번 씩 'RPM의 밤'이라는 시간을 통해서 선,후배가 한 팀이 되어 간단하게 레크레이션을 진행하며 관계를 유지해 나가고 있습니다.
최종 업데이트 년도 : 2018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