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 장애학생 사물함 우선배정 신청(~8.10) | |||||
작성자 | 정명희 | 등록일 | 2022-08-09 | 조회수 | 205 |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2학기 사물함 신청 안내 ※
1. 신청자격 : 학부 재학생
* 신입생, 이번학기 복학예정 학생, 휴학생, 졸업생, 기숙사생, 대학원생, 기타 신청기간에 신청이 불가능한 학생의 경우에는 개강 후 여석의 범위 내에서 종합지원센터(신학생회관 116호)로 방문하여 신청.
*사물함 신청을 하는 2인 중 1인이라도 상기 경우의 학생이라면 1차 사물함 신청불가
2. 신청기간 : 2022.08.09.(화) ~ 08.10.(수) 자정까지
* 신청기간 내에 장애학생지원실에서 신청서를 전달할 예정
3. 이용기간 : 2021.09.01.(목)부터 ~ 2022.02.03.(금)
4. 신청방법 : 장애학생지원실 메일(csd@ajou.ac.kr)로 신청서 제출
*** 장애학생 1인 1사물함 신청 시 개별문의 요망 (이용료 4,000원 부담)
5. 신청 내용 확인 : 2022.08.22.(월) 10:00
* AIMS2포털 로그인→학사서비스→학생생활신청→사물함 1차 신청/확인에서 본인이 확인
6. 2022-2학기 사물함 이용료 : 사물함 1개당 4,000원 (2인 1조: 1인당 2000원씩)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건물 출입이 제한되더라도 환불 불가하니, 해당 사항 숙지하여 신중히 신청 바람
● 이용료 납부 시 반드시 대표학생 1인이 4,000원 납부 요망
● 기일 내 이용료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 신청을 무효화하며, 2022.08.22.(월) 10:00 AIMS2포털에서 직접 확인 후 등록 요망
7. 이용료 납부방법 :
① 2022. 08. 22. (월) 10:00 ~ 08. 24. (수) 16:00까지 ② 무통장입금, 폰뱅킹 또는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여 계좌이체 (ATM기 사용금지)
* 입금 시 반드시 입금자의 학번으로 입금(이름으로 입금 시 확인불가)
(예) 학번이 201912123 이면, 앞에 20을 제외하고 1912123 (7자리) 입금바람
* 폰뱅킹 및 인터넷뱅킹 이용 시 받는 통장 표시내용에 반드시 학번 입력
③ 은행 : KB국민은행
계좌번호 : 808490-29-000675
예금주 : 종합지원센터(아주서비스센터)
8. 사물함번호 확인 및 이용 안내 : 2022. 08. 29. (월) 10:00 AIMS2포털에서 번호 확인 후 사물함 이용기간 부터 이용 가능
* 사물함 이용 시작일을 반드시 준수 요망
* 개인 사물함 자물쇠는 개인이 준비하여 분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 요망
10. 관련문의 : 종합지원센터(031-219-1541~4)
장애학생지원실 (031-219-1540)
|
이전 | 2022-2학기 수업협조문 신청서 접수(~8.16) |
---|---|
다음 | 2022-2 장애학생 교육지원인력 2차 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