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헬시니어스 인사팀 사무보조 장애인 인턴 채용 (~4/17 까지) | |||||
작성자 | 김도현 | 등록일 | 2022-04-01 | 조회수 | 1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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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
지맨스헬시니어스(주)는 전 세계 약 65,000명의 임직원이 의료산업에 최첨단 기술을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영상의학, 실험진단사업, 의료 IT 부문에서 최신기술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직무 내용] 1. 근무 부서 : 인사팀 2. 고용 형태 : 인턴 (6개월) 3. 근 무 지 : 서울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4길 14, 더에셋 10층)3 4. 주요 업무 : 인사팀 파트타임 사무보조 (복지기금 신청 서류 및 법인카드 경비 검토) 5. 필수 요건 : MS Office(엑셀) 사용 능숙자 6. 근무 시간 : 주 20시간 (1일 4시간 근무, 오전 / 오후 중 4시간 근무일정 조율가능), 재택근무 가능
[지원 방법] 첨부의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seonjeong.lee@siemens-healthineers.com 으로 입사지원서 메일 전달 *메일 제목: 인사팀 사무보조 장애인 인턴 지원 _ 이름 [채용 절차]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합격 - 결과는 개별적으로 통보됩니다.(채용절차는 모집부문별 상이할 수 있음) - 국가보훈대상자와 신체장애자는 관련서류 제출시 관계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 입사지원서 내용에 허위사실이 판명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영문이름은 여권상의 이름과 동일하게 기재하기 바랍니다.
** 지원 마감일 : 4월 17일 (일) ※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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