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e-Biz 소식
  • 자유게시판
  • 자료실
  • 사진첩
  • e-Biz OB
  • 섹시한 IT
  • e달의 도서

공지사항

e-비즈니스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1학년도 2학기 다산관 열람실 / 307호 PC실 프린터 / 1층 공용 프린터 사용 신청 관련 공지
작성자 경영대학 분류 비교과
공지대상 등록일 2021-10-29 마감일 2022-02-28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182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2021-2 다산관 열람실 / 307호 PC실 프린터 / 1층 공용 프린터 사용 신청 관련 공지

 

개인정보보호법 제18(개인정보의 이용제공 제한및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15(개인정보의 목적외 이용 또는 제3자 제공의 관리)의 규정에 의거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 책임이 강화됨에 따라, 2020학년도 1학기부터 1층 공용 프린터다산관 열람실 및 307호 PC실 프린터 이용을 희망하는 경우 사용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신청방법 구글 설문지 작성 (https://forms.gle/ruiRALyd4kAMVUmVA)

신청서에 접속이 안 될 경우학교 ID와 비밀번호로 경영대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 신청대상 경영대학 재학생 (경영학과. e-비즈니스학과금융공학과글로벌경영학과)

  * 휴학생 및 졸업생 신청 불가

  * 학사학위취득유예생인 경우 교과목 수강자만 신청 가능

 

3. 신청시기 매달 27일까지

  * 신청한 내용은 신청일 기준 다음 달 1일부터 적용됩니다.

  * 월 1월 27일까지 신청한 학생은 월 1일부터 다람실 및 307호 PC실 프린터 사용 가능 

  * 이번 학기의 경우 112일까지 동의서를 제출한 사람에 한하여 11월 3일부터 이용 가능

 

4. 이용 시 유의사항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 오전 9시 오후 6시 사용 가능 (주말 및 공휴일 이용 불가)

  * 좌석 한 칸 띄어 앉기

  * 입실 시 열람실 입구의 체온 체크 및 손소독 필수

  * 음식물 섭취 금지

  * 마스크 착용 필수

 

5. 문의사항 경영대학 교학팀 318

   031-219-3623 / harry1513kj@ajou.ac.kr

e-비즈니스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e-biz] e-비즈니스학과 김태훈교수님 연구조교 채용 공고(학부, 석사 대상)
다음 [모집] 2022학년도 전기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비즈니스애널리틱스학과 신입생 모집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e-비즈니스학과 대표전화:031-219-2703
  • COPTRIGHT(C)2013 Department of e-Business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