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응용생명공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기간 변경) 2020학년도 후기(2020년 8월 졸업예정) 박사학위과정 청구논문 제출 안내
작성자 노지원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0-03-20 마감일 2020-04-08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2258
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20학년도 후기(20208월 졸업예정) 박사학위과정 청구논문 제출 안내

   

2020학년도 후기(20208월 졸업예정) 대학원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및 심사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은 청구논문 심사원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자격 : 붙임파일 참조, 학과 사무실로 연락 시 개인별 자격조건 확인 가능

 

청구논문 제출 및 논문심사료 납부기간 : 2020.04.13.(월)~04.22.() *2주 연기

 

논문심사료 납부

- 논문심사료 : 550,000

- 응용생명공학과 가상계좌 : 국민 808490-29-000448

-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

 

제출서류 (7, ‘붙임1’에 양식 첨부되어 있음) ▶ 팔달관 210-2호(공과대학교학팀)로 제출

1. 학위청구논문심사원 1(AIMS2에서 논문 등록 후 출력가능, 하단 참조)

2.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 명단 1

3. 교외심사위원 추천서 1

4. 논문제출자 이력서 1(자유양식)

5. 학위청구논문 학회지 게재 확인서 1(AIMS2에 입력 후 출력한 것만 인정, 하단 참조)

6. 학회지 게재논문 별쇄본 표지 page (게재예정인 경우 게재예정증명서 제출)

7. 논문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 1

* 신청자 본인 및 지도교수 서명 누락 시 접수 불가

 

AIMS2 입력 방법

AIMS2 로그인학사(대학원)졸업청구논문등록논문제목 입력(국문, 영문)박사학위 청구논문심사원양식 출력(제출서류 1)학회지 논문게재현황 등록 클릭학회지 논문게재 자료 입력학회지 게재 확인서양식 출력(제출서류 5)

* 논문 제목은 국문 및 영문 모두 입력하여야 하며, 영문으로 작성된 논문은 국문제목과 영문제목에 영문제목을 입력함)

 

논문심사 세부 일정

구 분

기 간

비 고

청구논문 제출

2020.4.13.(월)~4.22.()

-논문심사료 수납(학과 가상계좌)

-심사위원 구성

-청구논문 제출 (학생학과)

논문심사

2020.4.23.(목)~7.2.()

-논문심사 1회 이상 실시

-최종심사는 공개로 진행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제출

2020.7.3.()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제출(학생학과)

논문인쇄본 제출

2020.7.3.()~7.17.()

-논문 인쇄본 제출(학생도서관)

* 미제출시 졸업사정 대상에서 제외

 

■ 문의 : 031-219-3579, zziwonnn@ajou.ac.kr



응용생명공학과

응용생명공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0-1학기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사용 안내
다음 2020.1학기 비교과교육 의무이수기준 및 교육이수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webmaster@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