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응용생명공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9학년도 후기(2020년 8월 졸업예정) 석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
작성자 노지원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0-04-17 마감일 2020-07-03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2614
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19학년도 후기(2020년 8월 졸업예정) 석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


1. 논문심사료 납부 및 심사원 제출 기간 : 2020.05.04.(월) ~ 05.11.(월)

2. 논문심사료 납부

  - 논문심사료 : 100,000원

  - 응용생명공학과 가상계좌 : 국민 808490-29-000448

     ※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 요망


3. 청구논문 제출 장소 : 팔달관 210-2호(공과대학교학팀)

  ■ 청구논문 제출자격 및 구비서류 (노란색으로 표시된 서류는 필수 제출, 서류 양식은 첨부파일에서 확인 바람)

제 출 자 격

제 출 서 류

1. 석사학위과정 수료자(또는 수료예정자)

2. 2학기 이상 논문지도를 받은 자 (연구학점 취득 완료)

3. 외국어시험 및 종합시험에 합격한 자

4. 입학 후 6년을 초과하지 않은 자(휴학기간 제외)

5. 수료생의 경우 당해학기 연구등록을 한 자

6. 연구기반 비교과 의무이수기준을 충족한 자

  - 2014학년도 신입생부터 적용

  - 연구윤리 1회, 연구노트 1회, 논문작성법 1회 이상 이수

1. 학위청구논문 심사원 1부

  * 학위청구논문 심사원은 반드시 AIMS2에 논문등록 후 출력하여 제출(출력방법 하단 참조)

  * AIMS2→학사(대학원)졸업청구논문등록논문제목입력(국문, 영문)논문제목 입력 완료 후 학위청구논문 심사원 양식 출력

2. 석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위원 명단

3. 석사학위 교외 심사위원 추천서(해당자에 한함)

4. 심사용 논문(심사위원에게 직접 제출)

5. 논문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 1부


4. 청구논문 제출과 관련하여 세부사항은 붙임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라며, 관련 문의는 학과 사무실 (031-219-3579)로 연락바랍니다.



응용생명공학과






응용생명공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0.1학기 종합시험 장소 변경 및 유의사항 안내
다음 2020학년도 1학기 전일제 재학생 4대보험 가입확인서 제출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webmaster@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