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후기(2021년 8월 졸업예정)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 | ||||||||||
작성자 | 노지원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1-03-17 | 마감일 | 2021-04-13 | 마감여부 | 조회수 | 1808 | |||
공지부서 | 공과대학교학팀 | |||||||||
첨부파일 | ||||||||||
2020학년도 후기(2021년 8월 졸업예정)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 서류 제출 전 꼭 첨부파일 내 안내문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제출자격 - 포털로그인-학사/서비스-성적/졸업-졸업요건취득현황조회(일반대학원)에서 확인 - 학과 사무실에서 개별 확인 가능 ■ 청구논문 접수 및 논문심사료 납부 기간: 2021.04.07.(수) ~ 04.13.(화) ■ 논문심사료 납부 - 논문심사료: 550,000원 - 국민 808490-29-000448 (본인 확인을 위해 학생 이름으로 입금) ■ 공통 제출서류 (총 7개, 붙임 1-1에 양식 첨부되어 있음) 1. 학위청구논문심사원 1부(AIMS2에서 논문 등록 후 출력가능) 2.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 명단 1부 3. 교외심사위원 추천서 1부 4. 논문제출자 이력서 1부(자유양식) 5. 학위청구논문 학회지 게재 확인서 1부(AIMS2에 입력 후 출력한 것만 인정) 6. 학회지 게재논문 별쇄본 표지 page (게재예정인 경우 게재예정증명서 제출) 7. 논문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 1부 *신청자 본인 및 지도교수 서명 누락 시 접수 불가 ■ 제출장소 - 팔달관 210-2호 공과대학교학팀 직접 제출 - 직접 제출이 어려운 경우 zziwonnn@ajou.ac.kr 로 스캔본 제출 ■ AIMS2 입력 방법
■ 문의: 031-219-3579 응 용 생 명 공 학 과 |
이전 | 2021학년도 1학기 전일제 재학생 4대보험 가입확인서 제출 안내 |
---|---|
다음 | 2021-1학기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사용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