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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학년도 후기(2021년 8월 졸업예정)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
작성자 노지원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1-03-17 마감일 2021-04-13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808
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20학년도 후기(2021년 8월 졸업예정)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


서류 제출 전 꼭 첨부파일 내 안내문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제출자격

  - 포털로그인-학사/서비스-성적/졸업-졸업요건취득현황조회(일반대학원)에서 확인

  - 학과 사무실에서 개별 확인 가능


■ 청구논문 접수 및 논문심사료 납부 기간: 2021.04.07.(수) ~ 04.13.(화)


■ 논문심사료 납부

  - 논문심사료: 550,000원

  - 국민 808490-29-000448 (본인 확인을 위해 학생 이름으로 입금)


■ 공통 제출서류 (총 7개, 붙임 1-1에 양식 첨부되어 있음)

  1. 학위청구논문심사원 1(AIMS2에서 논문 등록 후 출력가능)

  2.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 명단 1

  3. 교외심사위원 추천서 1

  4. 논문제출자 이력서 1(자유양식)

  5. 학위청구논문 학회지 게재 확인서 1(AIMS2에 입력 후 출력한 것만 인정)

  6. 학회지 게재논문 별쇄본 표지 page (게재예정인 경우 게재예정증명서 제출)

  7. 논문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 1

     *신청자 본인 및 지도교수 서명 누락 시 접수 불가


■ 제출장소

  - 팔달관 210-2호 공과대학교학팀 직접 제출

  - 직접 제출이 어려운 경우 zziwonnn@ajou.ac.kr 로 스캔본 제출


AIMS2 입력 방법

AIMS2 로그인학사(대학원)졸업청구논문등록논문제목 입력(국문, 영문)박사학위 청구논문심사원양식 출력(제출서류 1)학회지 논문게재현황 등록 클릭학회지 논문게재 자료 입력학회지 게재 확인서양식 출력(제출서류 5)

* 논문 제목은 국문 및 영문 모두 입력하여야 하며, 영문으로 작성된 논문은 국문제목과 영문제목에 영문제목을 입력함)



문의: 031-219-35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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