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응용생명공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0학년도 후기(2021년 8월 졸업예정) 석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
작성자 노지원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1-03-29 마감일 2021-05-07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791
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20학년도 후기(2021년 8월 졸업예정) 석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


서류 제출 전 꼭 첨부파일 내 안내문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제출자격

  - 포털로그인-학사/서비스-성적/졸업-졸업요건취득현황조회(일반대학원)에서 확인

  - 학과 사무실에서 개별 확인 가능


■ 청구논문 접수 및 논문심사료 납부 기간: 2021.04.30.(금)~05.07.(금)


■ 논문심사료 납부

  - 논문심사료: 100,000원

  - 국민 808490-29-000448 (본인 확인을 위해 학생 이름으로 입금)


■ 제출서류(공통 제출서류는 노란색 마킹 된 서류 3부 그 외에는 해당자만 추가 제출/붙임 1에 양식 첨부되어 있음)

  1. 석사학위 청구논문심사원 1(AIMS2 출력본만 인정)

  2. 석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위원 명단 1

  3. 석사학위 교외 심사위원 추천서 1부 (해당자에 한함)

  4. 해외체류 심사위원 논문심사 참여원 (해당자에 한함)

  5. 논문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 1

     *신청자 본인 및 지도교수 서명 누락 시 접수 불가


■ 제출장소

  - 팔달관 210-2호 공과대학교학팀 직접 제출

  - 직접 제출이 어려운 경우 zziwonnn@ajou.ac.kr 로 스캔본 제출


AIMS2 논문 입력 방법

AIMS2 로그인학사(대학원)졸업청구논문등록논문제목 입력(국문, 영문)「석사학위 청구논문심사원양식 출력(제출서류 1)

* 논문 제목은 국문 및 영문 모두 입력하여야 하며, 영문으로 작성된 논문은 국문제목과 영문제목에 영문제목을 입력함)



문의: 031-219-3579



응 용 생 명 공 학 과

응용생명공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0학년도 후기(2021년 8월) 수료연기 신청 안내
다음 2021-1학기 응용생명공학과 종합시험 일정 및 장소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webmaster@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