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사용 안내 | |||||||||
작성자 | 김선우 | 분류 | 학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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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대상 | 등록일 | 2021-09-09 | 마감일 | 2021-12-21 | 마감여부 | 조회수 | 1314 | ||
공지부서 | 공과대학교학팀 | ||||||||
첨부파일 | |||||||||
2021학년도 2학기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사용 안내 1. 이용대상 : 2021-2학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제출 예정자(2022년 2월 졸업예정자) 2. 이용방법 가. 사용 신청 - 이메일(thesis@ajou.ac.kr)로 아래 기재사항을 작성하여 신청 *기재사항 : 과정, 학과, 학번, 성명, 본교 이메일 주소, 사용목적 - 본교 이메일 주소가 없을 시 계정발급 후 신청 (http://portal.ajou.ac.kr/public/portalLogin.jsp) - 본교 이메일 주소 이외에 다른 이메일(naver, daum, google 등) 사용 시, 계정이 삭제됨 나. 계정 생성 - 대학원교학팀에서 신청 메일 확인 후 계정생성을 위한 아이디/패스워드 및 매뉴얼을 회신 - 매뉴얼을 토대로 Turnitin 홈페이지에서 계정생성 - 클래스 "아주대학교 대학원"으로 접속 후 유사도 검사를 할 자료(논문이나 보고서)의 전체를 "업로드(제출)" - 학위청구논문 유사도 검사 결과(%) 확인 및 다운로드("현재보기"페이지 및 "디지털수령증")
3. 기타 세부사항은 붙임의 안내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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