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응용생명공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1학년도 2학기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사용 안내
작성자 김선우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1-09-09 마감일 2021-12-2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314
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21학년도 2학기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사용 안내



1. 이용대상 : 2021-2학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제출 예정자(2022년 2월 졸업예정자)


2. 이용방법


 가. 사용 신청

    - 이메일(thesis@ajou.ac.kr)로 아래 기재사항을 작성하여 신청

       *기재사항 : 과정, 학과, 학번, 성명, 본교 이메일 주소, 사용목적

    - 본교 이메일 주소가 없을 시 계정발급 후 신청 (http://portal.ajou.ac.kr/public/portalLogin.jsp)

     - 본교 이메일 주소 이외에 다른 이메일(naver, daum, google 등) 사용 시, 계정이 삭제됨



 나. 계정 생성

    - 대학원교학팀에서 신청 메일 확인 후 계정생성을 위한 아이디/패스워드 및 매뉴얼을 회신

    - 매뉴얼을 토대로 Turnitin 홈페이지에서 계정생성

    - 클래스 "아주대학교 대학원"으로 접속 후 유사도 검사를 할 자료(논문이나 보고서)의 전체를 "업로드(제출)"

    - 학위청구논문 유사도 검사 결과(%) 확인 및 다운로드("현재보기"페이지 및 "디지털수령증")

 


3. 기타 세부사항은 붙임의 안내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응용생명공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1-2학기 대학원 수강포기원 및 학점포기원 제출 안내
다음 2021학년도 2학기 전일제 재학생 4대보험 가입확인서 제출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webmaster@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