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응용생명공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2학년도 후기(2023년 8월 졸업예정)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 진행 절차 안내
작성자 박미희 분류 졸업
공지대상 등록일 2023-03-24 마감일 2023-04-30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409
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22학년도 후기 (2023년 8월 졸업예정)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

 

※ 서류 제출 전에 꼭 첨부파일 내 안내문을 읽고 확인해주세요.

 

■ 제출자격

- 포털로그인 - 학사/서비스 - (상단 또는 좌측) 성적/졸업 - 졸업요건취득현황조회(일반대학원)에서 확인

 

■ 학위논문 심사 신청 및 심사료 납부기간 : 2023.4.5. (수) ~ 4.11 (화)

 

■ 심사료 납부 : 550,000원 (국민 808490-29-000448) *본인 확인을 위하여 학생 이름으로 입금*

 

■ 제출서류 (붙임 1-1에 양식 첨부되어 있음)

1. 학위청구논문심사원 1부 (반드시 포털 AIMS2에 논문 등록 후 해당 양식을 출력하여 제출)

2.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 명단 1부

3. 교외심사위원 추천서 1부 (심사위원 해외체류시 제출 서류 있음_첨부문서 참고)

4. 논문제출자 이력서 1부 (자유양식)

5. 학위청구논문 학회지 게재 확인서 1부 (AIMS2에 입력 후 출력한 것만 인정) 

6. 학회지 게재논문 별쇄본 표지 page

  - 게재예정인 경우 게재예정증명서 제출

7. 논문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 1부

 

* 신청자 본인 및 지도교수 서명 누락시 접수 불가*

 

 

 

■ 제출장소

 

- 팔달관 210-2호 직접제출  또는 mh2013@ajou.ac.kr 로 스캔본 제출

 

 

 

 

응용생명공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2학년도 후기(2023년 8월 졸업예정) 석사학위 청구논문 심사 진행 절차 안내
다음 2023-2학기 학위논문계획서 제출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webmaster@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