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학부생 연구 참가학생 대상 교육 실시에 따른 참가 안내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3-08-23 | 조회수 | 8777 | |||||||||||||||||||||
---|---|---|---|---|---|---|---|---|---|---|---|---|---|---|---|---|---|---|---|---|---|---|---|---|---|---|
첨부파일 | ||||||||||||||||||||||||||
학부생 연구 참가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난히 무더운 올해 여름을 잘 보내고 계신지요? 실험실에서 도서관에서 또는 소학회 방에서 무더운 날씨와 씨름하여 연구에 매진했을 여러분의 모습이 눈에 그려지는 듯 합니다.
여러분의 논문에 대한 열정에 보답하고, 실질적으로 여러분들이 논문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교무팀에서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UR 교육을 준비했습니다. 학부생 연구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필수 교육으로 전원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 참가학생들에게는 UR기념가방 및 다과 제공 ** 출석 등의 이유로 참가 확인서가 필요한 경우 교무처장 명의의 참가 확인서 발급
<UR 교육 상세 내용> 일시 : 2013. 9. 27(금) 14:00~17:00 (3시간) 장소 : 성호관 소극장 및 강의실 (참가 인원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최종 공지 예정) 대상 : UR 참가학생 전원 내용 *계열별 교육은 팀의 연구 주제에 맞춰 수강 가능함.
(가령, 미디어학과라도 주제가 상경계열과 관련이 있을 경우 상경계열 교육 권장)
5. 참가 신청서 제출 - 제출 기한 : 2013. 8. 26(월) ~ 9.11(수) - 제출 방법 : 첨부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과 UR 담당선생님께 제출 (이메일 or 직접제출)
6. 기타 문의 : 교무팀 (031-219-2016, pretty@ajou.ac.kr)
교무팀 |
이전 | 2013학년도 학부생 연구 교육 일정 안내 |
---|---|
다음 | 2013학년도 학부생 연구(UR)_2학기 신규진입팀 공모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