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톤디자인 수강생을 대상으로 LINC+사업팀에서 아래와 같이 지원하고자 하오니,
붙임 파일을 확인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지원대상: 캡스톤디자인 수강생 중 3학년 이상, 2인 이상 팀 구성
2. 지원금액: 1인당 20만원 기준
3. 지원항목: 과제 수행에 필요한 비용(재료비, 시제품 제작비, 시험분석비, 설문조사비, 산업체 전문가 자문비 등)
LINC사업단 신청 안내 -> https://lincplus.ajou.ac.kr/?m=10005&s=10033&type=2&mode=view&idx=13310
❍ 지원내용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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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지원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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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지원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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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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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공맞춤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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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20만원
·재료비
·시제품제작비
·시험분석비
·설문조사비
·문헌구입비
·회의비(다과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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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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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지원비는 재료비 및 시제품
제작비에 한하여 사용 가능
회의비(다과비) 기준
1팀당 최대 5회
(1일 1회, 1인 1만원 한도)
산업체 전문가 자문비 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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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체 연계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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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팀당 3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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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실습 연계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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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화분야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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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사회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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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학제 융합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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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팀당 5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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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부 지원항목 및 증빙서류
재료비 및 시제품 제작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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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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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캡스톤디자인 과제수행에 필요한 재료비 또는 시제품 제작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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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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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금영수증(또는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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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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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무용품(A4용지, 잉크, 필기도구 등), 저장장치 지원 불가
- 직접적인 과제수행 목적의 개발용 기기는 지원 가능하며 반드시 사전 승인을 득해야 함
- 범용성 장비 및 연구 기자재 지원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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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구매 및 제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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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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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서구매는 팀당 최대 3권까지 가능하며, 과제종료 시 현장실습지원센터로 반납
- 제본비는 복사, 출력, 제본 비용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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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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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금영수증(또는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필수
- 도서구매 시 [서식3]도서구매 지원 신청서 및 반납 확인서 추가제출
- 제본 또는 포스터 출력 시 [서식5]과제 수행 사진 추가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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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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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제수행에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도서만 구매 가능(자격증, 어학 관련 등 직접적인 관련이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는 지원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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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분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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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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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제수행에 필요한 시험분석 또는 장비 사용
- 데이터/자료 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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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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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서식5]과제 수행 사진
- [교내 시설] 법인카드 영수증, 거래명세서, [서식5]과제 수행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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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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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내 시설(메이커스페이스, 공동기기센터) 이용 시 센터에서 법인카드 수령 후 결제
(방문 전 카드 수령 가능 여부 확인, 사용 즉시 증빙서류와 함께 반납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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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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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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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문 조사 진행 시 답례품(소액의 선물 ex. 다과, 병 음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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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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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설문지 및 조사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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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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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프티콘, 상품권 등 현금성 자산은 구매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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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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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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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젝트 진행 시 회의비, 다과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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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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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식4]회의록(자필 서명, 사진 포함)
- 현금영수증(품목 기재된 영수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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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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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일 1회, 1인 1만원 한도 집행(팀당 5회까지, 다과비(카페, 스터디룸)는 5천원 한도)
- 학교 인근 업체만 이용 가능, 특별한 사유가 없는 경우 교외(수원시 외) 집행은 불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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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체 전문가 자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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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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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제 관련 분야 산업체 전문가에게 자문받는 경우 별도의 전문가 자문비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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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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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식]전문가 자문비 신청서, 지도보고서
- 지도위원 신분증 사본/계좌 사본/이력서(또는 명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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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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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 16시간 인정(1일 4시간 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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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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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통 제출 서류
▶ 과제계획서 및 결과보고서(온라인 제출 https://lincplus.ajou.ac.kr)
▶ [서식1]캡스톤디자인 지원비 지급 신청서 및 기타 증빙서류(이메일 또는 직접 제출)
영수증, 거래명세서 제출(온라인 결제의 경우 출력물 제출 가능. 구입품목 모두 명시되어야 함)
- 온라인 결제의 경우 센터 담당자에게 문의 후 법인카드 결제 가능
(건당 10만원 이상인 경우, 사무실 방문하여 결제할 수 있음)
- 지원기준이 제시되어 있지 않은 물품 구매의 경우 현장실습지원센터와 사전 협의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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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통 지원내용
∎ 산업체 전문가 자문비 지원
- 1시간당 50,000원 지원(최대 16시간, 1일 최대 4시간 한도)
∎ 교외 경진대회(공모전) 참가 지원(개별문의)
- 참가비, 재료비, 시제품 운송비 등 경진대회 참가에 필요한 경비
∎ 지식재산권 컨설팅 및 출원 지원(개별문의)
- 캡스톤디자인을 통해 창출된 성과를 기반으로 지식재산권(특허, 상표,
디자인 등) 컨설팅 및 출원 비용 지원
❍ 운영절차
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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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구성 및 주제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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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계획서 온라인 신청(https://lincplus.ajou.ac.kr)
(캡스톤디자인 마켓플레이스→캡스톤디자인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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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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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비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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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별 증빙서류 제출(원본 또는 스캔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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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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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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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보고서 및 설문조사 온라인 제출
(캡스톤디자인 마켓플레이스 제출, 자유형식 업로드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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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부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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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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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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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계획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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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06.(월) ~ 10.29(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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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제계획서 신청 후 비용 집행 가능
- 팀당 최대 150만원 한도 내 지원 가능
- 실제 집행금액에 한하여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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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금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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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06(월) ~ 종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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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금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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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13(월) ~ 12.31(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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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보고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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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종료 후 일주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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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집행방법
- 아주대학교산학협력단 사업자번호로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
※ 개인 신용·체크카드 사용 및 간이영수증 제출은 지원 불가
※ 영수증 내 거래품목이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거래명세서 필수 첨부
※ 구매 불가능 품목 집행 시 지원금 지급 불가하며 초과 집행 시 각 팀에서 부담
- 경비 사용 후 [서식1]캡스톤디자인 지원비 지급 신청서와 함께 해당 영수증 및 증빙서류 제출(팀 대표학생 통장으로 환급)
※ 원본 직접 제출 또는 스캔본 이메일 제출(하단 참조)
- 해외결제의 경우 센터로 개별 문의(승인 후 개별 결제)
- 세금계산서, 계산서 발급 시 [공급받는 자] 기재사항
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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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82-14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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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법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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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대학교산학협력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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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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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용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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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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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원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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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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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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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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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학협력단, 학술연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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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용을 업체에 지불한 경우 세금계산서는 반드시 “영수”로 기재되어 있어야 함.
“청구”로 기재된 경우 계좌이체 내역 별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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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원금은 반드시 지도교수 관리하에 사용하며 이와 관련한 책임은 본인, 학과 또는 지도교수에게 있음
❍ 문의처 및 제출처
담당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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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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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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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실습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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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본) 연암관 1108호
(스캔본) lgh0917@ajo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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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1782
lgh0917@ajo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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