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학과 공지사항
  • 자료실
  •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학사행정 공지사항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학년도 하절기 근무시간 단축안내
작성자 이미정 분류 사무
공지대상 등록일 2017-07-05 마감일 2017-08-1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51919
공지부서 대학원교학팀 

2017학년도 하절기 근무시간 단축안내

 

하계 방학기간 중 근무시간을 아래와 같이 단축하여 운영하오니 교학팀 방문 업무가 있을 경우 16시 이전에 방문 하실 수 있도록 부탁 드립니다.

 

1. 시행기간 : 2017. 7. 10(월) ~ 2017. 8. 11(금)

2. 근무시간 : 오전 9시 ~ 오후 4시

3. 기타문의 사항 : 대학원교학팀 031-219-2302~5

 

아 주 대 학 교 대 학 원 교 학 팀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7학년도 동절기 근무시간 단축안내
다음 2017년 5월1일 근로자의 날 휴무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webmaster@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