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학과 공지사항
  • 자료실
  •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학사행정 공지사항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혹서기 8월 근무시간 단축 안내
작성자 이상현 분류 사무
공지대상 등록일 2013-08-08 마감일 2013-08-08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67331
공지부서 대학원교학팀 

 

 8월 혹서기에 국가적 시책인 에너지 절약에 동참하고자 아래와 같이 근무시간 단축하여 운영하오니 교학팀 방문 업무가 있을 경우 17시 이전에 방문 하실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1. 시행기간: 2013.08.08(목)~2013.08.30(금)


          2. 근무시간: 09시부터 17시까지 근무 


          3. 기타문의 사항 : 대학원 교학팀 031-219-2302 (klove@ajou.ac.kr)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4학년도 하절기 근무시간 단축안내
다음 다음 글이 없습니다.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webmaster@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