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공지사항
미디어학과 공지사항 게시판
번호
제목
첨부
공지대상
분류
공지마감일
공지부서
10
[아주블루비교과] 인증방법 및 아주블루비교과 장학 안내
‘아주블루 비교과 프로그램' 안내
-아주블루 비교과 프로그램이란? :
본교..
장학
2017-06-30
정보통신대학교학팀
9
★[필독/신청기간연장/교내장학 추가]☆2016-2학기 바르게, 다르게, 크게 장학 안내☆
교내장학 추가 공지(바르게, 다르게, 크게 장학)
* 신청기간 연장(다르게, 크게장학) : 2016.6.7.(화) 09:00 ~ 7.1.(금) 18:00
* 2016-1(직전학기)학기 ..
장학
2017-05-31
정보통신대학교학팀
8
★ 2016-2학기 교내장학 신청 안내 ★
★ 2016-2학기 교내장학 신청 안내 ★
1. 율곡/다산/원천장학신청
가. 신청기간: 2016.6.7.(화) 10:00 ~ 6.27.(월) 24:00
나. 신청방법: 인터넷 접수 (학과사무실에 별도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 없음)
다. 신청절차: http://ajou.ac.kr 로그인 ☞ AIMS2 ☞ 학..
장학
2016-09-30
정보통신대학교학팀
7
[기한연장/2,3학년 필독]2016학년도 1학기 아경장학생 선발 공고
가. 선발대상
- 2016학년도 기준 2학년 또는 3학년 재학생으로 성적 상위 10% [성적기준 : 직전학기(2015-2학기)]인 학생에 한 함.
* 교내장학 지급규칙에 위배되지 않는 자(휴학 예정자 필히 제외)
나. 장학금 배정 및 선발..
장학
2017-01-25
정보통신대학교학팀
6
[CK-II]특성화사업 지원 산학공동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인턴장학생 모집
산업체와 연계한 프로젝트 활성화를 위해 미디어학과 CK 사업단에서는 2015년 동계 인턴학생을 모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근무 장소, 업무 수행 내용 및 모집 인원
1. (주)리데크리에이티브 (www.lidee.kr, 경기도 안양시 소재)
- 최대 2명, 모바일 앱 UI 및 그래픽디자인 작업
- 인턴 ..
장학
2016-02-29
미디어특성화사업단
5
[기한연장/2,3학년 필독]2016학년도 1학기 아경장학생 선발 공고
가. 선발대상
- 2016학년도 기준 2학년 또는 3학년 재학생으로 성적 상위 10% [성적기준 : 직전학기(2015-2학기)]인 학생에 한 함.
* 교내장학 지급규칙에 위배되지 않는 자(휴학 예정자 필히 제외)
나. 장학금 배정 및 선발..
장학
2016-12-01
정보통신대학교학팀
4
★ 2016-1학기 교내장학 신청 안내 ★
★ 2015-2학기 교내장학 신청 안내 ★
1. 율곡/다산/원천장학신청
가. 신청기간: 2015. 12. 08.(화) 10:00 ~ 12. 31.(목) 24:00
나. 신청방법: 인터넷 접수 (학과사무실에 별도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 없음)
다. 신청절차: http://ajou.ac.kr 로그인 ☞ AIM..
장학
2016-12-28
정보통신대학교학팀
3
★ 2015-2학기 교내장학 신청 안내 ★
★ 2015-2학기 교내장학 신청 안내 ★
1. 율곡/다산/원천장학신청
가. 신청기간: 2015. 06. 15.(월) 10:00 ~ 06. 30.(화) 24:00
나. 신청방법: 인터넷 접수 (학과사무실에 별도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 없음)
다. 신청절차: http://ajou.ac.kr 로그인 ☞ AIM..
장학
2015-07-31
정보통신대학교학팀
2
★ 2014-2학기 교내장학 신청 안내 ★
★ 2014-2학기 교내장학 신청 안내 ★
1. 율곡/다산/원천장학신청
가. 신청기간: 2014. 06. 03.(화) 10:00 ~ 06. 26.(목) 24:00
나. 신청방법: 인터넷 접수 (학과사무실에 별도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 없음)
다. 신청절차: http://ajou.ac.kr 로그인 ☞ AIM..
장학
2014-06-26
정보통신대학교학팀
1
2013-2학기 교내장학 신청
2013-2 교내장학 신청
1. 신청기간: 2013. 6. 11.(화) 10:00 ~ 6. 28.(금) 24:00
신청하기 전 Check!!
영어성적 입력 “학생경력” 부문 업데이트
(1) 영어성적은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
✱ 성..
장학
2013-06-28
정보통신대학교학팀
이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