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개

  • 자유게시판
  • Q&A게시판
  • 학과공지
  • ABEEK공지
  • 학생회/소학회 공지
  • 대학원공지
  • 갤러리

학과공지

학과 공지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하계 공학인턴십 활동 기간 및 활동 종료 후 제출 서류 안내
작성자 김선애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7-06-29 마감일 2017-06-29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8319
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17-하계 공학인턴십 활동 기간 및 활동 종료 후 제출해야 하는 서류

   

2017-하계 공학인턴십 신청자분들은 인턴십 활동 기간 및 인턴십 종료 후 아래 첨부해 드린 양식에 맞춰 작성 하신 후 각 학과 공학인턴십 담당교수님 및 학과 인턴십 메일로 제출바랍니다 

(학과 인턴십 메일 einternship@ajou.ac.kr) (전세진교수님 메일 conc@ajou.ac.kr) 

** 메일 제출 시 제목에 <학과/ 학번/ 이름/ n주차>를 반드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인턴십 활동기간 중 매주 제출해야함.)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필히 받을 것)  

*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는 월~금 까지의 현장실습 내용을 주간업무일지에 작성하셔서  

매주 그 다음주 월요일에 제출합니다.

    

붙임 2. 현장실습 출근카드(인턴십 기간 중 작성(담당자 확인 필)->인턴십 종료 후 제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필히 받을 것)

    

붙임 3. 현장실습 종합보고서 (인턴십 종료 후 제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필히 받을 것)

    

붙임 4. 현장실습 설문조사서 (인턴십 종료 후 제출)

    

붙임 5. 인턴십 발표자료 PPT (10장 이내) (인턴십 종료 후 제출)

학과 공지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CITYPRENEURS 홍보 (유엔협회세계연맹)
다음 2017-2학기 교내장학 신청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ABEEK 공학인증
  • 한국장학재단
  • 병무청
  • 대학원
  • BK사업단
  • 특허검색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건설시스템공학과 대표전화:031-219-1534
  • COPTRIGHT(C)2013 Department of Civil Systems Engineering.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