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하계 공학인턴십 공지 | |||||||||
작성자 | 김하선 | 분류 | 기타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0-08-18 | 마감일 | 2020-08-31 | 마감여부 | 조회수 | 3717 | ||
공지부서 | 공과대학교학팀 | ||||||||
2020-하계 공학인턴십 공지 1. 발표 -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실시 - 10분 분량의 발표자료(ppt) 및 발표영상 제작하여 메일로 제출 : ppt 자체 녹화기능을 활용하여 ppt에 음성을 추가하는 방식으로 제작 (그 외의 방식으로 자체 편집 및 제작도 가능) ※ 제출기한 : 1차 - 7월 28일(화)까지 2차 - 8월 25일(화)까지 ※ 전세진교수님 메일 : conc@ajou.ac.kr 학과조교 메일 : haseon@ajou.ac.kr 2. 학생 제출 서류 1) 학과 제출 서류 - 주간업무일지 : 매주 월요일~금요일까지의 업무내용을 그 주 일요일까지 담당교수님 메일로 제출 전세진 교수님 conc@ajou.ac.kr (붙임파일 양식에 작성하여 제출) - 종합보고서 : 현장실습이 마무리 될 때 전세진 교수님 메일로 제출 conc@ajou.ac.kr * 담당교수님께 메일보냄과 동시에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도 업로드 해야 함 2) 현장실습 지원센터 제출 서류(HOW 홈페이지에 업로드) - 주간업무일지, 종합보고서, 설문조사서 ※ 주간업무일지는 붙임파일 양식 작성(담당교수님께 제출)과 별도로 HOW 홈페이지에도 반드시 업로드 하셔야 합니다 (담당교수님께 제출하는 내용과 HOW홈페이지 업로드 내용은 동일하게 작성하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에 작성할때는 파일첨부가 아니라 내용을 작성하여야 학과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8학기 재학생 및 초과학기생의 경우 8주 실습을 진행해도 3학점만 수강신청 가능함 ※ 2020년 8월 졸업예정자의 경우 3학점만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발표 일정도 다름 |
이전 | (긴급) 2020년 8월 학위수여일 운영 변경 안내 (8.19 업데이트) |
---|---|
다음 | 2020년 8월 학위수여일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