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개

  • 자유게시판
  • Q&A게시판
  • 학과공지
  • ABEEK공지
  • 학생회/소학회 공지
  • 대학원공지
  • 갤러리

학과공지

학과 공지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0-하계 공학인턴십 공지
작성자 김하선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20-08-18 마감일 2020-08-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3707
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 

2020-하계 공학인턴십 공지


1. 발표

 -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실시

 - 10분 분량의 발표자료(ppt) 및 발표영상 제작하여 메일로 제출

    : ppt 자체 녹화기능을 활용하여 ppt에 음성을 추가하는 방식으로 제작

      (그 외의 방식으로 자체 편집 및 제작도 가능)


※ 제출기한 : 1차 - 7월 28일(화)까지

                  2차 - 8월 25일(화)까지


※ 전세진교수님 메일 : conc@ajou.ac.kr

    학과조교 메일 : haseon@ajou.ac.kr 



2. 학생 제출 서류

 1) 학과 제출 서류

   - 주간업무일지 : 매주 월요일~금요일까지의 업무내용을 그 주 일요일까지 담당교수님 메일로 제출

                        전세진 교수님 conc@ajou.ac.kr (붙임파일 양식에 작성하여 제출)

   - 종합보고서 : 현장실습이 마무리 될 때 전세진 교수님 메일로 제출 conc@ajou.ac.kr

  * 담당교수님께 메일보냄과 동시에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도 업로드 해야 함


 2) 현장실습 지원센터 제출 서류(HOW 홈페이지에 업로드)

   - 주간업무일지, 종합보고서, 설문조사서



주간업무일지는 붙임파일 양식 작성(담당교수님께 제출)과 별도로

    HOW 홈페이지에도 반드시 업로드 하셔야 합니다

   (담당교수님께 제출하는 내용과 HOW홈페이지 업로드 내용은 동일하게 작성하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에 작성할때는 파일첨부가 아니라 내용을 작성하여야 학과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8학기 재학생 및 초과학기생의 경우 8주 실습을 진행해도 3학점만 수강신청 가능함


※ 2020년 8월 졸업예정자의 경우 3학점만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발표 일정도 다름

학과 공지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긴급) 2020년 8월 학위수여일 운영 변경 안내 (8.19 업데이트)
다음 2020년 8월 학위수여일 운영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ABEEK 공학인증
  • 한국장학재단
  • 병무청
  • 대학원
  • BK사업단
  • 특허검색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건설시스템공학과 대표전화:031-219-1534
  • COPTRIGHT(C)2013 Department of Civil Systems Engineering.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