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공지사항
인문대학 공지사항 게시판
번호
제목
첨부
공지대상
분류
공지마감일
공지부서
1378
『용인 보정동 고분군 발굴성과 학술대회』개최 알림
용인 보정동 고분군의 학술적 역사적 가치를 검토하고 보존과 활용 방안 마련을 위해 <용인 보정동 고분군 발굴성과>라는 주제로 그간의 발굴조사 성과에 대한 학술대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학술대회명 : 용인 보정..
기타
2021-12-03
인문대학교학팀
1377
2021학년도 2학기 사학과 2차 졸업시험 결과 공지 및 3차 시험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사학과 2차 졸업시험 결과 공지합니다.
1. 사학과 졸업시험 합/불 결과
※ 각 과목별 점수는 개별로 문의해주세요(darelly@ajou.ac.kr / 031-219-2802)
2. 사학과 3차 졸업시험 일정 안내
* 모든 ..
학사
2021-12-03
인문대학교학팀
1376
[안내] 2021-2학기 10주차 이후 비대면 수업을 위한 대체 공간 안내
본교는 전 국민 70%이상 1차 백신 접종 완료에 따라
10주차부터(11월3일~학기 종료일까지) 대면 수업을 확대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대면/비대면 여부는 과목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꼭 아주Bb, 수업계획서를 통해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이에 대면 수업과 비대면 수업을 혼용하..
학사
2021-11-29
인문대학교학팀
1375
2021-2학기 국어국문학과 졸업보고서(졸업시험 대체) 2차 제출 채점 결과 공지
2021-2학기 국어국문학과 졸업보고서(2차 제출) 채점 결과 공지합니다.
1. 졸업시험 합/불 결과
&nb..
학사
2021-11-29
인문대학교학팀
1374
[안내]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확산 포럼 "학생 성공을 위한 교육 혁신" 개최
학생 중심의 대학교육 우수 사례 공유 및 대학교육 혁신에 대한 구성원 공감대 형성을 위하여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확산 포럼-학생 성공을 위한 교육 혁신」을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가. 행사명: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확산 포럼-학생 성공을 위한 교육 ..
학술
2021-11-24
인문대학교학팀
1373
2021학년도 2학기 사학과 1차 졸업시험 결과 공지 및 2차 시험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사학과 1차 졸업시험 결과 공지합니다.
1. 사학과 졸업시험 합/불 결과
※ 각 과목별 점수는 개별로 문의해주세요(darelly@ajou.ac.kr / 031-219-2802)
2. 사학과 2차 졸업시험 일정 안내
*..
학사
2021-11-26
인문대학교학팀
1372
2022학년도 전기 석‧박사통합과정으로의 학위과정변경 모집전형(수시) 안내
2022학년도 전기 석‧박사통합과정으로의 학위과정변경
모집전형(수시) 안내
대학원 석사과정 재학생 중 석·박사통합과정으로의 학위과정 변경을 원하는 학생은 아래 내용에 따라 정해진 기간 내에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지원자격
가. 본..
입학
2021-12-31
인문대학교학팀
1371
[안네] 2022-1학기 재입학 시행 안내 및 심사결과 제출 요청
2022-1학기 재입학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재입학 신청하실 분은
기한내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가. 대상: 자퇴 또는 제적된 자 중 재입학 희망자
1) 학사경고로 인한 최초 제적자는 제적된 날로부터 1년 경과 후 재입학 가능
&..
학사
2021-11-24
인문대학교학팀
1370
평택 아메리칸 코너 주최「주한미국대사관 외교관과의 만남」안내
‘평택 아메리칸 코너’에서는 포커스 그룹 세션으로「주한미국대사관 공공외교 외교관과의 만남」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리더십과 발전 방향’에 대해 자유로운 의견을 나눌 대학생·대학원생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평택 아메리칸 코..
기타
2021-12-01
인문대학교학팀
1369
다산관 열람실 & 프린터 사용 신청 안내 (~11.28.일)
<다산관 열람실 & 프린터 사용 신청 안내>(~11.28.일)
**다산관 열람실 및 프린터 사용을 위해 아래의 설문지를 통한 사용 신청이 필수입니다.
**다람실 및 프린터 사용은 개인방역(문진표 작성, 마스크 착용, 거리유지 등)을 ..
기타
2021-11-28
인문대학교학팀
이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