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학기 제 20차 GLP 결과보고회 개최 안내 | |||||||||
작성자 | 이정식 | 분류 | 장학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6-01-21 | 마감일 | 2016-01-21 | 마감여부 | 조회수 | 3610 | ||
공지부서 | 경영대학교학팀 | ||||||||
2015-2학기 제 20차 GLP 결과보고회 개최 안내
2015-2학기 제 21차 GLP(Global Leadership Program)결과보고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고자 합니다. GLP 참가 학생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팀별 발표자료를 제출해주시고, 결과보고회에 전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결과보고회 개최- 일시 및 장소: 2016.01.29.(금) 14:00~15:30 - 장소: 다산관 311호 - 참석대상: 2015-2학기 GLP 참가 학생 전원 - 발표자료: 팀별 10분 이내의 PPT(마지막 페이지에 참가소감 1장 포함) - 보고회 전 반드시 전자교탁에 발표자료를 복사하여 주십시오.
2. 발표자료 제출: 팀별로 팀장이 제출- 제출자료: PDF발표자료 + 발표 요약본(시나리오) + 팀별 결과보고회 참석자 명단 * 발표자료 형식은 자유(PPT, 프레지 등)이나 제출자료는 자료변형을 방지하기 위하여 PDF로 받습니다. * 발표자료: 10분 이내 발표 자료(마지막 페이지에 참가소감 1장 포함) * 발표 요약본: 3매 이내로 작성(자유 양식) * 팀별 결과보고회 참석자 명단: 발표자료 송부 시 참석자 명단과 불참사유 제출 - 제출기한: 2016.01.27(수) 16:00까지 (제출기한 엄수) - 제출방법: E-mail 제출 (LJS@ajou.ac.kr) - 문의처: 경영대학 교학팀 이정식 (T. 031-219-3621) ※ 보고회 불참 시 증빙서류를 팀장을 통해서 반드시 서면제출하십시오. 경 영 대 학 교 학 팀 |
이전 | [경영대학] 2016-1학기 TA 수업조교 모집공고 |
---|---|
다음 | [경영대학] 2016-1학기 아주희망장학 추가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