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5-2학기 제 20차 GLP 결과보고회 개최 안내
작성자 이정식 분류 장학
공지대상 등록일 2016-01-21 마감일 2016-01-2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3610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2015-2학기 제 20차 GLP 결과보고회 개최 안내

 

2015-2학기 제 21차 GLP(Global Leadership Program)결과보고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고자 합니다.

GLP 참가 학생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팀별 발표자료를 제출해주시고, 결과보고회에 전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결과보고회 개최       

    - 일시 및 장소:  2016.01.29.(금) 14:00~15:30

    - 장소: 다산관 311호

    - 참석대상: 2015-2학기 GLP 참가 학생 전원

    - 발표자료: 팀별 10분 이내의 PPT(마지막 페이지에 참가소감 1장 포함)

    - 보고회 전 반드시 전자교탁에 발표자료를 복사하여 주십시오.

 

2. 발표자료 제출: 팀별로 팀장이 제출

    - 제출자료: PDF발표자료 + 발표 요약본(시나리오) + 팀별 결과보고회 참석자 명단

     * 발표자료 형식은 자유(PPT, 프레지 등)이나 제출자료는 자료변형을 방지하기 위하여 PDF로 받습니다. 

     * 발표자료: 10분 이내 발표 자료(마지막 페이지에 참가소감 1장 포함)

     * 발표 요약본: 3매 이내로 작성(자유 양식)

     * 팀별 결과보고회 참석자 명단: 발표자료 송부 시 참석자 명단과 불참사유 제출

    - 제출기한: 2016.01.27(수) 16:00까지 (제출기한 엄수)

    - 제출방법: E-mail 제출 (LJS@ajou.ac.kr)

    - 문의처: 경영대학 교학팀 이정식 (T. 031-219-3621)

※ 보고회 불참 시 증빙서류를 팀장을 통해서 반드시 서면제출하십시오.

 

경 영 대 학 교 학 팀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경영대학] 2016-1학기 TA 수업조교 모집공고
다음 [경영대학] 2016-1학기 아주희망장학 추가 신청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