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 23차 Global Leadership Program 참가자 모집 공고
작성자 이정식 분류 장학
공지대상 등록일 2016-11-01 마감일 2016-11-1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3417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3Global Leadership Program 참가자 모집 공고

 

e-비즈니스학과, 금융공학과 학생들에게 해외대학 및 기업에 대한 탐방과 연구조사 기회 부여를 통한 글로벌 마인드 함양을 위하여 2016학년도 동계 Global Leadership Program을 다음과 같이 진행하고자 합니다. 진취적인 학생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1. 프로그램 개요

. 연수지역 및 해외연수 기간 :
 

파견지역

파견인원

기간

아프리카, 유럽지역

10명 내외

동계방학

[2016.12.22.() ~ 2017.02.10.()] 1주 내외

동남아지역

중국지역

일본지역

 

 

. 지역별 세부연수: 개별팀별 진행

 

2. 지원내역

. 지역별 차등 지원 (지원 금액 외 학생 개인부담)
 

구분

아프리카, 유럽지역

동남아지역

중국지역

일본지역

지원 금액

200만원 내외

120만원 내외

100만원 내외

100만원 내외

 

 

3. 지원자격:

. 경영대학 소속 재학생(e-비즈니스학과, 금융공학과 재학생)

. GLP장학금 지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직전학기: 취득학점 13학점 이상, 평점평균 3.0 이상인 자)

. 학년별 영어점수를 충족한 자
 

<!--[if !supportEmptyParas]--> <!--[endif]-->

TOEIC

(모의토익가능)

TOEFL IBT

TEPS

TOEIC Speaking

OPIc

1학년

650

73

521-526

Level 6

IM

2학년

700

82

572-577

Level 6

IM

3학년

750

87

628-633

Level 6

IM

4학년

800

94

689-695

Level 6

IM

 

 

. , 1학년 1학기, 4학년 2학기 재학생, 휴학생, 교환학생, GLP2회 이상 참가한 학생은 제외

 

4. 선발방법

. 팀별 활동계획 발표 심사

. 활동계획 발표회: 2016.11.11.() 다산관 B106 18:30 ~ 20:30
7분 발표, 2분 질의응답, 1분 발표자 교대(10)

. 심사 및 선발기준
 

구분

내용

심사기준

적합성

기획안이 프로그램 목적 및 방문 해외시장에 알맞은가?

구체성

기획내용이 실제적이며 세부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는가?

준비성

기획내용의 현지실행을 위해 진행한 바가 있는가?

선발기준

각 심사기준을 1~10점으로 평가하여
총점이 높은 팀 순으로 선발

 

. 선발된 팀에 결원 발생 시 대기자로 충원함

- 대기자: 탈락 팀 중 심사성적이 우수한 팀의 팀원 (심사성적순으로 선발)

- 대기자 중 동점자 발생 시 고학년 우선, 전공과목 수강기록이 많은 순서로 선발

 

5. 접수방법

. 접수방법: 참가신청서는 인터넷접수(https://goo.gl/forms/xup5ZcutCxlME7DL2)
프레젠테이션은 이메일 접수(LJS@ajou.ac.kr, PDF 권장)

. 성적증빙: 직전학기 성적은 서면으로 진행하지 아니하고 전산조회로 대체함.
영어성적은 대학창조일자리센터로 제출 후 반영된 전산조회로 대체함.
(공인영어성적 전산입력 필수, 모의토익 점수 인정)

 

6. 제출일: 2016.10.31.() ~ 2016.11.10.()

 

7. 기본 일정
 

내 용

일정

참가신청 공지 및 접수

(신청서 경영대 공지사항 참조)

2016.10.31.() ~ 11.10.()

활동계획 발표회(프레젠테이션)

2016.11.11.()

참가자 선발 발표

2016.11.11.()

사전교육(팀별)

2016.11.14.() ~ 11.18.()

참가자 구비서류 제출

2016.11.18.() ~ 11.25.()

현지연수기간(1주일 내외)

2016.12.22.() ~ 2017.02.10.()

사후교육(결과보고회)

2017.02.17.()


상기일정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음.

 

7. 문의처: 경영대학교학팀 이정식(031-219-3621)

 

경 영 대 학 교 학 팀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6-2학기 글로벌리더스 벨트 장학신청 안내
다음 [재공지+경영학과] 에스엘장학 신청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