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경영학과] 2017 하계 해외단기파견(상해대)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경영학과 재학생만 해당)
작성자 김사랑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17-04-06 마감일 2017-04-10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3870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17 하계 해외단기파견(상해대)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특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경영학과 학생들의 중국에 관한 관심도 제고 및 글로벌 역량강화를 위하여 2017학년도 하계 해외단기파견 상해대학 참가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아래 프로그램 및 세부내용을 꼼꼼히 읽어보시고 참고하여 2017 하계방학 해외단기파견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재학생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프로그램 내용

. 파견대학: 중국 상해대학

. 내용: 중국어 강좌, 문화탐방, 기업체험 프로젝트 등 다양한 경험

. 선발인원: 30명 내외(일반전형25, 특별전형5)

. 지원유형

1) 일반전형

- 선발인원: 25

- 학교지원금(장학금): 176만원 (교육비)

- 학생부담금: 50만원 (항공권, 비자 및 여행자보험료)

- 지원방법: 신청서 작성 시 일반지원으로 신청

- 선발방법: 서류 심사

2) 특별전형

- 목적: 열정과 꿈이 있는 경제적 취약계층에 글로벌교육 및 경험의 기회 제공

- 선발인원: 5

- 학교지원금(장학금): 226만원(예상) (교육비176만원+항공,비자비50만원)

- 지원방법: 신청서 작성 시 특별지원으로 신청

- 선발방법: 서류 심사 후 면접(별도 연락) 진행

교육비: 교재비, 특강비, 문화탐방비, 기숙사비 포함

불포함내역: 식비 및 개인용돈

선발자의 비자발급 및 항공권 구매는 Globiz Center에서 일괄 진행 예정임

 

2. 학점인정

. 인정학기: 2017 하계계절

. 성적부여방식: Pass or Fail

. 인정학점: 교양선택 3학점 인정

. 과목명: Chinese Language and Culture

글로비즈 지역트랙을 이수하는 학생들(2015학번~2017학번)'중국어1' 이수 면제


3. 지원자격

. 2017-1학기 경영학과 재학생

1) 2017-1학기 휴학생 지원 불가

2) 2017-1학기 기준 8학기 초과 재학생 지원 불가

. 2017-1학기 장학수혜 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1) 직전학기 평점평균 2.0 이상, 취득학점 12학점 이상

(, 직전학기 교환학생 파견자의 경우 취득학점 9학점 이상)

 

4. 지원방법

. 제출서류

1) 신청서 1- 구글서베이(https://goo.gl/Ufsc4u)로 신청 후 인쇄

2) 파견동의서(본인 및 보호자 서명 포함) 1

3) 여권사본(만기일이 여행일자로부터 6개월 이상이어야 함) 1

. 제출기한: 2017.04.10.() 15:00까지(시간엄수)

. 제출장소: Globiz Center로 직접 제출 (다산관 318)

 

5. 일정

일정

내용

2017.03.30.() ~ 2017.04.10.()

참가자 모집 및 신청

2017.04.13.()

특별전형 면접

2017.04.20.() (예정)

선발 결과 발표

2017.05.30.()

해외단기연수(상해대학) 설명회

2017.06.28.() ~ 2017.07.25.()

상해대학 파견(하계방학 4)

 

6. 유의사항

. Globiz Center 주관 파견 프로그램에 기파견자 및 파견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나 미경험자 우선 선발

. 최종 합격 후 참가를 포기할 경우 향후 Globiz Center 프로그램 지원 불가

. 항공권, 비자 및 여행자보험은 Globiz Center에서 단체로 구입 예정

. 소요비용

- 학생부담금은 지정된 일정까지 지정된 계좌번호로 입금하여야 함

-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최종합격자 오리엔테이션에서 안내 예정

. 신청예정자 중 여권이 없는 학생은 여권 미리 신청 필수


7. 취소 및 환불 규정

. 본 프로그램 지원자는 아래 환불규정을 충분히 인지하고 지원하여야 합니다.

. 본 프로그램 합격자가 부득이한 사유로 참가를 취소할 경우 아래의 환불규정에 따르게 됩니다.

. 프로그램 참가비 해외송금 및 상대료 환불규정 등의 사유로 취소 시 아래와 같은 환불규정이 적용되니 유의하시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1) 프로그램에 취소할 경우, 본인 서명 후 포기사유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2) 취소로 인한 환불규정은 파견교(기관) 및 관련 업체(항공사, 보험사 등) 의 환불규정에 준하여 적용된다.

3) 학생부담금 납부 후 포기한 경우, 포기사유서를 제출한 시점에서 상기 환 불규정에 준하여 취소로 인하여 발생한 제반 소요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대하여만 환불 가능하다.

4) 최종 합격 후 취소한 경우, 향후 Globiz Center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지원이 불가하다.

 

 

8. 문의: Globiz Center 다산관 318T. 031)219-3623

 

 

첨부. 2017년 하계 해외단기연수 동의서. docx

2017년 하계 상해 단기연수 프로그램 소개.pdf




※ 구글서베이는 아주대학교 이메일(@ajou.ac.kr)로 에임즈를 로그인후 작성하셔야 가능합니다.

- 에임즈를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지메일로 로그인

- 에임즈에서 지메일을 최초로 클릭했을 때에는 아이디와 비번을 설정하면 됩니다.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글로벌인턴십] 2017 하계 학생 모집 2차선발 공지
다음 [경영학과] 2017 하계 해외단기파견(Macquarie University)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경영학과 재학생만 해당)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