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e-비즈니스학과, 금융공학과] 2017학년도 하계 GLP(Global Leadership Program) 참가자 모집
작성자 오연경 분류 비교과
공지대상 등록일 2017-05-22 마감일 2017-06-02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2939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2017학년도 하계 Global Leadership Program 참가자 모집 공고

 

e-비즈니스학과, 금융공학과 학생들에게 해외대학 및 기업 탐방과 연구조사 기회 부여를 통한 글로벌 마인드 함양을 위하여 2017학년도 하계 Global Leadership Program을 다음과 같이 진행하고자 합니다. 진취적인 학생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1. 프로그램 개요

. 파견지역 및 기간

파견지역

파견인원

기간

아프리카, 유럽지역

10명 내외

하계방학

[2017.6.26.() ~ 8.31.()] 1주 내외

동남아지역

중국지역

일본지역

 

. 지역별 세부연수: 팀별 진행

 

2. 지원내역

- 지역별 차등 지원 (지원금액 외 학생 개인부담)

구분

아프리카, 유럽지역

동남아지역

중국지역

일본지역

지원금액

200만원 내외

120만원 내외

100만원 내외

100만원 내외

 

3. 지원자격

. 경영대학 소속 재학생(e-비즈니스학과, 금융공학과 재학생)

. 장학금 지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직전학기: 취득학점 13학점 이상, 평점평균 3.0 이상인 자)

. 학년별 영어점수를 충족한 자

 

TOEIC

(모의토익가능)

TOEFL IBT

TEPS

TOEIC Speaking

OPIc

1학년

650

73

521-526

Level 6

IM

2학년

700

82

572-577

Level 6

IM

3학년

750

87

628-633

Level 6

IM

4학년

800

94

689-695

Level 6

IM

 

, 1학년 1학기4학년 2학기 재학생, 휴학생(다음 학기 예정자 포함), 교환학생(다음 학기 예정자 포함), GLP2회 이상 참가한 학생은 제외

 

4. 선발방법

. 팀별(3~5명으로 구성) 활동계획서와 활동계획 발표 점수 합산

. 활동계획 발표회: 2017.6.2.()(7분 발표, 2분 질의응답)

. 심사 및 선발기준

구분

내용

심사기준

적합성

기획안이 프로그램 목적 및 방문 해외시장에 알맞은가?

구체성

기획내용이 실제적이며 세부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는가?

준비성

기획내용의 현지실행을 위해 진행한 바가 있는가?

선발기준

각 심사기준을 1~10점으로 평가하여
총점이 높은 팀 순으로 선발

. 선발된 팀에 결원 발생 시 대기자로 충원

- 대기자: 탈락 팀 중 심사성적이 우수한 팀의 팀원 (심사성적순으로 선발)

- 대기자 중 동점자 발생 시 고학년 우선, 전공과목 수강기록이 많은 순서로 선발

. 심사위원은 추후 확정 예정

 

5. 접수방법

. 접수방법: 참가신청서는 인터넷접수(https://goo.gl/forms/dvfsNrTkwrAT09lu1)
프레젠테이션은 이메일 접수(ykoh@ajou.ac.kr,‘[GLP]PDF_팀명_제출자이름 제목으로 접수, PDF 권장)

. 성적증빙: ‘[GLP]성적_팀명_제출자이름제목으로 직전학기 성적 및 영어성적 전산화면 캡쳐하여 전송 (영어성적은 대학창조일자리센터로 제출 후 반영된 성적, 공인영어성적 전산입력 필수, 모의토익 점수 인정)

 

6. 참가신청 접수: 2017.5.22.() ~ 5.26.()

 

7. 프로그램 일정

내 용

일정

참가신청 접수

2017.5.22.() ~ 5.26.()

활동계획서 제출

2017.5.23.() ~ 5.31.()

활동계획 발표회(프레젠테이션)

2017.6.2.()

참가자 선발 발표

2016.6.2.()

사전교육

2017.6.5.() ~ 6.9.()

현지연수기간(1주일 내외)

2017.6.26.() ~ 2017.8.31.()

결과보고회

2017.9.1.()


상기일정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음.

 

8. 문의처: 경영대학 교학팀 오연경(ykoh@ajou.ac.kr, 031-219-3632)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7년 전통시장 대학협력사업 '청년코치 100인' 모집
다음 [경영학과] 12월 1일 고급재무회계 특강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