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경영학과]2017 하계 비즈니스영어1 집중교육 기숙사 및 분반 배정 안내
작성자 박혜지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17-06-28 마감일 2017-07-28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3679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17 하계 비즈니스영어1 집중교육 기숙사 및 분반 배정 안내

 

2017학년도 하계 비즈니스영어1 집중교육 관련 기숙사 배정 및 분반 명단을 공개하오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기숙사 배정 안내

. 사용안내 : 사감선생님께 학생증으로 본인확인 후 열쇠 수령하여 입실

. 입실일시 : 2017.07.02()

. 기숙사배정 : 남자-용지관 / 여자-광교관 (첨부 명단 확인)

. 지원금액 : 260,000(1박당 1만원으로 인상하여 지원금액 인상)

. 유의사항

1) 배정된 기숙사 호실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2) 기숙사 규율에 어긋나는 행위 및 소란이 있을 시 바로 퇴실 및 기숙사비 본인 부담입니다.

3) 이미 기숙사 생활을 하고 있는 학생들은 생활관에서 7월 말에 별도로 지원금을 환급 할 예정입니다.

#

학번

성명

생활관

기존신청자

배정호실

1

201721395

X

6403

2

201721405

X

6404

3

201721429

X

2403

4

201721372

X

2402

5

201721356

X

6401

6

201721463

X

6407

7

201721389

X

2402

8

201721452

X

6406

9

201721456

X

2404

10

201721399

X

6404

11

201721440

X

2404

12

201721384

X

6403

13

201721351

X

6401

14

201721358

O

 

15

201721454

X

6406

16

201721439

X

2403

17

201721438

X

6405

18

201721350

X

2401

19

201721410

O

 

20

201721346

X

6401

21

201721400

X

2403

22

201721423

O

 

23

201721403

O

 

24

201721428

X

6405

25

201721381

X

6403

26

201721422

X

6404

27

201721424

X

6405

28

201721449

X

2404

29

201721366

X

2401

30

201721459

O

 

31

201721387

O

 

32

201721362

X

2401

33

201721378

X

6402

34

201721415

X

6404

35

201721437

O

 

36

201721465

X

6407

37

201721453

X

6406

38

201721377

X

2402

39

201721390

X

6403

40

201723806

O

 

41

201721461

O

 

42

201721364

X

2401

43

201721414

O

 

44

201721357

X

6402

45

201721349

X

6401

46

201721455

X

6407

47

201721369

X

6402

48

201721370

X

6402

49

201721460

O

 

 

* 노란색 표시된 학생들은 비즈니스영어1 수강 신청 시에 생활관 기존 신청을 하지 않았다고 표시하였으나, 생활관 확인 결과 신청되어있던 학생들입니다.

* 기존 생활관 신청자들은 개별적으로 배정호실 확인하시고 입사하시면 됩니다.


2. 집중교육 분반 안내

A반 다산관 310, B반 다산관 311호이며 07.03.() 09:00부터 다산관 310호에서 10분가량 오리엔테이션이 있을 예정이니, 모두 10분까지 310호로 입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번

성명

분반

1

201721395

A

2

201721405

B

3

201721429

B

4

201721372

B

5

201721356

B

6

201721450

A

7

201721463

A

8

201721389

B

9

201721452

A

10

201721456

A

11

201721399

A

12

201721440

A

13

201721384

B

14

201721351

A

15

201621306

A

16

201721431

A

17

201721358

A

18

201721454

A

19

201721439

B

20

201721438

B

21

201721350

B

22

201721410

A

23

201721346

A

24

201721400

B

25

201721423

B

26

201721403

A

27

201721428

A

28

201721381

B

29

201721347

A

30

201721422

B

31

201721354

A

32

201721424

B

33

201721449

A

34

201721366

A

35

201721459

A

36

201721387

A

37

201721362

B

38

201721378

A

39

201721415

B

40

201721408

B

41

201721413

A

42

201721437

A

43

201721465

B

44

201721453

A

45

201721377

B

46

201721390

A

47

201721401

B

48

201723806

A

49

201721416

B

50

201721461

A

51

201721364

B

52

201721414

A

53

201721357

A

54

201721349

A

55

201721455

A

56

201721369

B

57

201721370

B

58

201721460

B

 

 

3. 문의: ABIZ Global Center/ 다산관 318/ 031-219-3623,3802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경영인턴십] 2017-2학기 경영인턴십 신청 안내
다음 [글로벌인턴십] 2017 하계 학생 모집 2차선발 공지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