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1 글로벌리더스 벨트 장학 신청 안내(인증요건 파일이 수정되었으니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작성자 오연경 분류 비교과
공지대상 등록일 2017-08-24 마감일 2017-08-28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3013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첨부파일

경영대학에서는 글로벌리더스 벨트 인증요건을 갖춘 학생들에게 벨트 장학금을 지급하고자 하오니, 벨트 인증요건 충족 학생은 다음과 같이 장학금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기간 : 2017.8.24.()~2017.8.28.(월) 16:00까지

 

* 2017-1 성적을 포함하여 자격기준 산출

* 2017-1 경영대학 재학생(2017-1 휴학생, 8학기 초과생 지원 불가)
* 2017-1 장학금 지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직전 학기 평균평점 2.0 이상, 직전 학기 취득학점 12학점 이상)
(단, 직전학기 교환학생 파견자의 경우 취득학점 9학점 이상) 

* 장학 공지가 늦어진 점 양해바랍니다.

 

신청방법

 

1)신청서 작성 (https://goo.gl/forms/jTijkM8h9C5Kg5Sq2)

학교 ID와 비밀번호로 경영대학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신청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2) 누적평점, 외국어능력, 사회봉사, 영어강의 수강내역, GLP, 해외연수, 공모전(공모전 참가시 참가내역 증빙자료 포함) 증빙자료 담당자 e-mail 전송(ykoh@ajou.ac.kr, 제목 : [신청벨트명]학번 이름, ; [화이트벨트]201520000 홍길동)

 

포트폴리오의 경우, 자유형식으로, 학생이 작성하거나 증빙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하시면 됩니다.

- 포트폴리오의 모든 항목을 작성해야하는 것은 아니며, 학생이 경력관리를 어떻게 하고 있는지를 설명할 수 있는 자료들로 내용을 구성하시면 됩니다.

- 모든 내용은 자유 형식이지만, 필요할 경우 AIMS상에 내용을 입력한 후, 파일로 제출하셔도 됩니다.(portal의 학사(학부)>경영학인증 메뉴에서 Career Plan, Study Plan, Graduation Plan의 내용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출력버튼이나 화면 캡처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 인증요건 첨부파일 참조

 

문의 : 경영대학 교학팀 오연경(031-219-3632)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LINC+ 참여대학 산학협력역량강화 지원사업 운영 및 신청 안내
다음 2017 하계 경영대학 해외단기파견(연변대학)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